홍진영, 트롯 아닌 발라드곡으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홍진영이 가을 겨냥 발라드곡으로 컴백한다.
14일 소속사 아이엠에이치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홍진영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플랫폼을 통해 신곡 '그대 얼굴'(Your face)을 공개한다.
소속사는 "세련된 피아노 선율과 홍진영의 담백한 감성 보컬이 어우러진 애틋한 분위기의 곡"이라며 신곡 '그대 얼굴'을 향한 관심을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소속사 아이엠에이치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홍진영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플랫폼을 통해 신곡 ‘그대 얼굴’(Your face)을 공개한다.
‘그대 얼굴’은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그리움을 주제로 한 발라드 장르 곡이다. 영탁 ‘찐이야’, 박현빈 ‘샤방샤방’, 조항조 ‘고맙소’ 등을 쓴 작곡팀 알고보니혼수상태와 최철훈이 작곡을 맡았으며 홍진영이 직접 노랫말을 썼다.
트롯 장르곡 ‘사랑의 배터리’, ‘산다는 건’, ‘오늘 밤에’ 등이 대표곡인 홍진영이 신곡을 내놓는 것은 지난 4월 ‘비바 라 비다’(Viva La Vida) 발표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소속사는 “세련된 피아노 선율과 홍진영의 담백한 감성 보컬이 어우러진 애틋한 분위기의 곡”이라며 신곡 ‘그대 얼굴’을 향한 관심을 당부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家 며느리 드레스코드는 '한복'[오너의 취향]
- (영상)文의 남자 박수현, 윤석열 대통령 칭찬한 이유[신율의 이슈메이커]
- [단독] 고양 킨텍스 지하에 제2 코엑스몰 들어서나...
- "김건희 여사 최고의 뉴스메이커, 대통령 '저리가라' 수준"
- 불륜남에 혼인빙자 억대 소송 당한 50대 여배우 누구?
- "드레스 하나에 600시간" 루이비통, 정호연 '에미상' 맞춤 의상 제작
- "예?" 되묻자 폭행…대리기사 피범벅 만든 50대男
- "팔아요~" 중고장터 누빈 자전거 도둑…'현직 경찰' 이었다
- 파느니 물려주지…`세대생략` 증여, 1조원 넘어섰다
- '오겜' 오영수, 에미상 뒤풀이 무대 찢은 춤사위…"방탄노년단" 반응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