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청, 창의융합 체험학습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임태희)은 도내 중·고등학교 대상으로 '프로젝트형 창의융합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중·고등학교 교사는 15일 9시부터 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 창의융합 누리집을 통해 단위별 신청을 진행하면 된다.
이현숙 도교육청 융합교육정책과장은 "창의융합 체험학습은 학생 맞춤 수요를 반영해 전문기관이 질 높은 경험을 지원하는 첫 사업"이라며 "앞으로 학교 교육과 지역 자원을 연계한 전문 프로그램을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임태희)은 도내 중·고등학교 대상으로 '프로젝트형 창의융합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프로그램은 이달 30일부터 올해 11월 30일까지 운영된다.
프로젝트별로는 △웹툰으로 만드는 나만의 이야기 △우리 만드는 DMZ 생태과학 △꿈을 찾아 나는 드론 △메디컬 사이언스 등이다. 교육청은 스토리숲, 애기봉 평화생태공원, 한국공학대, 플라이존, 여주대 등과 협력해 행사를 진행한다.
프로젝트 참여를 위한 버스비와 중식비, 체험 진행비 등은 무료다. 참여를 원하는 중·고등학교 교사는 15일 9시부터 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 창의융합 누리집을 통해 단위별 신청을 진행하면 된다.
이현숙 도교육청 융합교육정책과장은 “창의융합 체험학습은 학생 맞춤 수요를 반영해 전문기관이 질 높은 경험을 지원하는 첫 사업”이라며 “앞으로 학교 교육과 지역 자원을 연계한 전문 프로그램을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중권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바닥 정맥으로 비행기 탑승하는 시대 열린다
- 대기업 전기차 충전 콜센터 휴일 '먹통'…반쪽운영 논란
- "전기차도, 반도체도, 바이오도 미국에서"…美·中 대립에 등터지는 韓
- 광주에 내년까지 아문단 펀드 1천억 조성…아시아문화중심도시 조성 탄력
- 우리가 준비한 모든 것 보여주겠다...안순기 블랙스톤 리조트 본부장
- 비즈플레이-전자신문 오픈 하루 앞으로
- 국민의힘, 새 비대위 구성 완료...지역 배분으로 통합 메시지
- 무수한 별들의 요람 '오리온 성운'…제임스 웹이 본 내부는?
- 에미상 트로피 든 '오징어 게임' 황동혁·이정재
- 맞춤형 학업성취도 자율평가 시행 첫날... 시스템은 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