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경현 구리시장, "적극적인 자세로 주요 정책 사업 추진하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민선8기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한 '민선8기 공약사업 추진보고회'를 매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민선8기 공약사업 추진보고회'는 공정과 상생, 시민화합의 시정철학을 바탕으로 20만 구리시민의 행복시대 개막을 이끌어가기 위한 백경현 시장의 민선8기 공약사업의 신속한 추진을 위해 마련하는 자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구리)=박준환 기자]구리시(시장 백경현)는 민선8기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한 ‘민선8기 공약사업 추진보고회’를 매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민선8기 공약사업 추진보고회’는 공정과 상생, 시민화합의 시정철학을 바탕으로 20만 구리시민의 행복시대 개막을 이끌어가기 위한 백경현 시장의 민선8기 공약사업의 신속한 추진을 위해 마련하는 자리다.
그 첫날인 지난 13일에는 행복소통담당관, 경제재정국, 안전도시국 등의 9명 부서장이 참석하여 32개 공약사업의 추진 사항을 보고하며, 각 공약사업의 실천계획을 검토하고 추진전략, 문제점 및 개선방안 등에 대하여 심도있는 토의를 진행했다.
백경현 시장은 “민선8기 공약사업은 구리시의 시정방침인 ‘역동적 성장-살기좋은 경제도시, 따뜻한 공감-함께하는 행복도시, 새로운 도약-스마트 미래도시, 시민 만족-문화중심 젊은 도시’를 바탕으로 새로운 구리 발전의 초석을 다지기 위한 시민과의 중요한 약속이다. ‘즐거운 변화, 더 행복한 구리시’를 만들기 위한 시민들의 염원이 반영된 것인 만큼, 시의 모든 역량을 동원하여 그 약속을 성실히 이행해 나가겠다”며, “새롭게 도약하는 구리를 만들기 위해 전 부서의 공약 추진상황을 꾸준히 확인하여 적극적인 자세로 주요 정책 사업을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도 놀랐다…“250만원 새 아이폰 속지 마세요, 역대급 뒷북?”
- [영상]英 남성, 찰스3세 ‘인증샷’ 찍으려다 총살 당할 뻔
- ‘수리남’ 보다 놀란 박찬호 “내 친필 사인볼 등장…꽤 비쌀텐데”
- 임세령 손 꼭 잡은 이정재, 에미상 레드카펫 등장
- "박수홍, 검찰서 형 편만 드는 아버지 진술에 충격"
- 허지웅 “유명인 軍면제는 불공정” BTS 병역특례 논의중 일침
- “월 수익 500만원 웃겨? 200만원도 못 벌어요” 떠나는 배달기사
- “쯔양 수익 실화였어?” 베일벗은 유명 유튜버 ‘진짜’ 수익 알고보니
- 50대 여배우, 불륜 상대에 특수협박 혐의로 피소
- “3천만원 날렸다” “난 5천만원이다” 카카오 바닥에 현혹, 200만명 물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