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어죽을 연애따위' 이다희·최시원, 팩폭 난무 현실 연애담

김노을 기자 2022. 9. 14. 10: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얼어죽을 연애따위' 이다희, 최시원의 1차 티저 영상과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0월 5일 오후 첫 방송되는 ENA 새 수목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극본 김솔지/연출 최규식)는 20년 절친 여름과 재훈이 뜻하지 않게 연애 리얼리티쇼 PD와 출연자로 만나 뜻밖의 연애 감정을 느끼게 되는 '현실 생존 로맨스'다.

이와 관련 '얼어죽을 연애따위' 1차 티저 영상은 구여름(이다희 분)이 퇴근 후 편한 복장으로 침대 위에 널브러진 모습을 담으며 시작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노을 기자]
/사진=ENA
'얼어죽을 연애따위' 이다희, 최시원의 1차 티저 영상과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0월 5일 오후 첫 방송되는 ENA 새 수목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극본 김솔지/연출 최규식)는 20년 절친 여름과 재훈이 뜻하지 않게 연애 리얼리티쇼 PD와 출연자로 만나 뜻밖의 연애 감정을 느끼게 되는 '현실 생존 로맨스'다.

드라마 '맨땅에 헤딩' '신드롬' '쌉니다 천리마마트'를 통해 독특하고 밀도 높은 세계관을 구축한 김솔지 작가와 '막돼먹은 영애씨' '식샤를 합시다2, 3' '혼술남녀' '허쉬'로 싱글족의 리얼한 일상과 현실 연애담을 탁월하게 그려낸 최규식 PD이 의기투합했다.

이와 관련 '얼어죽을 연애따위' 1차 티저 영상은 구여름(이다희 분)이 퇴근 후 편한 복장으로 침대 위에 널브러진 모습을 담으며 시작된다. 이때 구여름은 누군가로부터 "지금 잠깐 만날 수 있어요?"라는 연락을 받고, 화들짝 놀라며 침대에서 튀어 올라 폭소를 터지게 한다. 구여름은 절친 박재훈(최시원 분)에게 곧바로 전화를 걸어 "갑자기 집 앞으로 온대!"라는 희소식을 알리고, 집에서와는 180도 다른 치명적인 복장에 묘한 미소까지 드리운 채 전화 속 남성을 만나 의미심장한 눈빛을 주고받는다.

/사진=ENA
구여름은 다시금 박재훈에게 "아무래도 오늘부터 사귀자고 할 것 같아"라며 김칫국을 마시지만, 박재훈은 심드렁한 눈빛으로 "혼자 주접을 떤다 떨어..."라고 팩폭을 가한다. 구여름은 박재훈의 반응에도 아랑곳 않고 "내가 먼저 콱 덮쳐버릴까"라는 야심찬 포부를 알리지만, 박재훈은 여전히 자비 없는 쐐기를 박는다.

이를 들은 구여름은 "저걸 진짜 죽여 버릴라..."라고 조용하게 읊조리며 가까스로 분노를 삭인다. 끝으로 박재훈이 얼굴 가득 갯벌 진흙을 잔뜩 묻힌 구여름을 보고, 신난 듯 이름을 외치며 엉덩이춤을 추는 '얄미운 남사친' 면모를 드러내 웃음을 안긴다.

독특한 오브제와 강렬한 색채의 대비로 모던한 분위기를 뿜어내는 '티저 포스터'도 함께 공개됐다. 옛날 텔레비전 세 대와 파란색 스포츠카 모형, 녹아버린 콘 아이스크림 등이 시선을 모으는 가운데 두 대의 티브이 속 과자를 먹는 구여름과 맥주를 마시는 박재훈의 하관이 언뜻 비춰져 있다.

특히 어지럽게 얽힌 전선과 더불어 하나의 티브이가 둘 사이에서 '화면 조정'을 알리는 컬러바를 띄우고 있어 눈길을 끈다. 추상적이면서도 깜찍한 오브제들이 자아낸 레트로 무드, 그리고 안전한 줄만 알았던 두 사람 간 일어날 관계 변화를 암시하는 것.

제작사는 "'얼어죽을 연애따위' 1차 티저물을 통해 작품의 톡톡 튀는 분위기와 유쾌한 스토리, 보는 이를 절로 설레게 하는 로맨스 케미 등을 담아내고 싶었다"며 "무엇보다 이다희와 최시원의 단짠단짠한 '현실 로맨스 연기'에 반하게 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얼어죽을 연애따위'는 오는 10월 5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관련기사]☞ 김연아 예비 시아버지 '고우림과 사이 틀어질 지경'..왜?
배우 이상보, 마약에 취해 강남 일대 뛰어다녀 '충격'
송혜교X이민호, 뉴욕서 만난 선남선녀..이 조합 찬성
'힌남노 피해' 노홍철, 月 매출 5천만원 대박 카페가 '처참한 몰골'
제시카, 화장법도 중국st. 바꿨네..묘하게 촌스러워진?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첫 MC 소감→천우희 난리난 댓글이..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