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문성=조승우 '중딩 베프', '신성한 이혼' 출연확정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문성이 JTBC 새 드라마 '신성한 이혼'(극본 유영아 연출 이재훈)에 합류해 조승우, 김성균과 호흡한다.
'신성한 이혼'은 동명의 인기 웹툰 원작을 바탕으로 한 작품.
배우 조승우, 한혜진, 김성균이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정문성이 합류한다.
정문성은 극 중 '조정식부동산' 대표이자 신성한(조승우 분)과 장형근(김성균 분)의 중학교 친구인 조정식 역을 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성한 이혼’은 동명의 인기 웹툰 원작을 바탕으로 한 작품. 배우 조승우, 한혜진, 김성균이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정문성이 합류한다.
정문성은 극 중 ‘조정식부동산’ 대표이자 신성한(조승우 분)과 장형근(김성균 분)의 중학교 친구인 조정식 역을 맡는다. 펍(Pub), 앱 개발, 국토대장정, 변리사 시험 준비 등 안 해 본 일이 없는 이 구역의 경험치 대장. 하지만 그 화려한 이력을 다 말아먹고 지금은 공인중개사가 천직임을 몸소 체감하는 중이다.
특히 눈길을 끌 정도로 잘생긴 외모의 소유자는 아니지만, 삼총사 중 가장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지내고 있다. 여기에는 한 번 털면 청산유수처럼 쏟아내는 언변과 강한 에고(EGO)가 제 몫을 톡톡히 한다. 근거 없는 자신감에 부스터를 단 듯 수놓는 말발은 한 번쯤은 조정식이라는 인물에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조정식 캐릭터는 통통 튀는 개성을 갖추면서 어느 누구와도 허물없이 지낼 수 있는 남다른 친화력을 가지고 있다. 이런 밝고 유쾌함은 배우 정문성 모습과도 닮아 있다”며 “볼수록 매력적인 조정식 역을 맞춤옷처럼 소화할 정문성의 새로운 변신을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신성한 이혼’ 2023년 상반기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보 마약 투약 혐의 부인 “우울증 치료 영향” [종합]
- 박유천 복귀작 ‘악에 바쳐’ 10월 개봉 확정 [공식]
- ‘사이비 종교단체 피해’ 김다정 “영상 착취물 협박” 경악 (고딩엄빠2)
- 53세 최성국, 20대 여친 공개 ‘연예인 같네’…본격 결혼 준비 [TV종합]
- 이유미 손찌검 당해→정우 날라차기 응징 (제갈길) [TV종합]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엄지인 아나운서 “치마 짧아 프로그램 하차” (사당귀)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