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IPTV·인터넷 신규 가입자에 '와인 구독' 혜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가 IPTV·초고속인터넷 등 스마트홈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에 매달 맞춤형 와인을 선물하는 '와인 구독' 혜택을 새롭게 선보인다.
와인 구독 혜택은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인 유플러스닷컴에서 IPTV 서비스인 U+tv와 초고속인터넷 서비스를 결합해 온라인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가 IPTV·초고속인터넷 등 스마트홈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에 매달 맞춤형 와인을 선물하는 '와인 구독' 혜택을 새롭게 선보인다.
와인 구독 플랫폼을 운영하는 '퍼플독'과 협업, 와인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와인 구독 혜택을 준비했다. 식품산업통계정보시스템(FIS)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수입된 와인은 7692억원 규모로 4년 연속 증가하고 있다.
와인 구독 혜택은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인 유플러스닷컴에서 IPTV 서비스인 U+tv와 초고속인터넷 서비스를 결합해 온라인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제공된다. 신규 가입 고객은 백화점상품권, TV, 세탁기 등 사은품 외 퍼플독 와인 구독권 3·6·12개월권을 선택할 수 있다.
가령 30만원 상당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스마트홈 서비스(100M인터넷과 U+tv 베이직) 가입 고객은 20만원 상당 와인 6개월 구독권과 1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을 선택할 수 있다.
강진욱 LG유플러스 디지털커머스사업담당(상무)은 “LG유플러스 IPTV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를 시청하면서 편하게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퍼플독과 협업을 체결했다”며 “새롭게 선보인 와인 구독 혜택을 기점으로 향후 스마트홈 관련 다양한 고객 제휴 혜택을 업그레이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G유플러스는 퍼플독과 제휴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이달 말까지 스마트홈 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프랑스 여행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바닥 정맥으로 비행기 탑승하는 시대 열린다
- 대기업 전기차 충전 콜센터 휴일 '먹통'…반쪽운영 논란
- "전기차도, 반도체도, 바이오도 미국에서"…美·中 대립에 등터지는 韓
- 우리가 준비한 모든 것 보여주겠다...안순기 블랙스톤 리조트 본부장
- 비즈플레이-전자신문 오픈 하루 앞으로
- 국민의힘, 새 비대위 구성 완료...지역 배분으로 통합 메시지
- 무수한 별들의 요람 '오리온 성운'…제임스 웹이 본 내부는?
- 에미상 트로피 든 '오징어 게임' 황동혁·이정재
- 맞춤형 학업성취도 자율평가 시행 첫날... 시스템은 안정
- '재고 충격' 노트북 시장까지 덮쳤다...'코로나 특수' 사라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