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친환경 세정제 '은나노스텝' 14일 특집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온스타일은 강력한 세정력과 자연 유래 친환경 성분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은나노스텝'의 특집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오후 2시 35분 CJ온스타일 TV홈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판매할 예정인 '은나노스텝'은 지난해 업그레이드된 시즌3 제품으로 인공향료, 파라벤류, 락스, 인산염이 무첨가 된 안전 친환경 세정제다.
CJ온스타일에서는 2017년 5월 첫 판매 이후 약 3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친환경 자연 유래 성분
5년간 약 300억원 판매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CJ온스타일은 강력한 세정력과 자연 유래 친환경 성분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은나노스텝’의 특집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오후 2시 35분 CJ온스타일 TV홈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판매할 예정인 ‘은나노스텝’은 지난해 업그레이드된 시즌3 제품으로 인공향료, 파라벤류, 락스, 인산염이 무첨가 된 안전 친환경 세정제다.
오렌지 오일과 베이킹소다를 기본 성분으로 오염물 제거 기능이 뛰어나며 기존에 포함됐던 알로에, 백년초 등 자연유래 성분에 유칼립투스 추출물까지 추가돼 피부자극을 더 낮췄다.
듀얼 액션 스프레이가 적용돼 용도에 따라 스프레이 타입과 거품 타입으로 세제를 분무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1100ml의 대용량 다용도 세정제와 주방 세제 각 3통을 모두 5만 원대에 판매할 예정이다.
‘은나노스텝’은 ㈜한국미라클피플사가 2006년 첫 출시한 이래 총 1000억원 이상 판매된 메가 히트 상품이다. 초창기에는 직접 방문 판매 방식으로 주로 판매됐지만, 주부들의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TV홈쇼핑에 진출했다. CJ온스타일에서는 2017년 5월 첫 판매 이후 약 3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NN "트럼프, 선거인단 276명 확보"…당선 확정[트럼프 시대]
- 전남편 공개 저격한 황정음 "아이 모습 나만 본다, 메롱"
- "발리서 밤일한다니"…'이범수와 이혼 소송' 이윤진, 가짜뉴스에 분노
- 부부 강제추행 만연…"언제든 만질 수 있다는 건 잘못"
- '커밍아웃' 와썹 지애, 동성 연인과 키스…웨딩화보 분위기
- 검찰, '돈봉투 의혹' 송영길에 징역 9년 구형
- '김 여사 활동중단' 시각차…친한 "외교 활동도 중단" 친윤 "대통령 부인 공적 책무"
- "축의금 조금 내고 겁나 X먹어"…구설수 오른 김종국 발언
- 트럼프 당선 유력, 선거인단 300석 이상 전망도…‘트럼프 집권 2기’ 예고[2024美대선]
- "러 파병 온 북한군, 첫 우크라와 교전서 '상당수'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