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분방 로제, 카리스마 제니, 힙한 매력 지수, 아우라 넘치는 리사..베일벗은 블랙핑크 '본 핑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정규 2집 '본 핑크(BORN PINK)'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14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블랙핑크 공식 SNS 채널에 정규 2집 타이틀곡 '셧 다운(Shut Down)'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한편 블랙핑크의 정규 2집 '본 핑크(BORN PINK)'는 오는 16일 오후 1시 발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정규 2집 ‘본 핑크(BORN PINK)’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14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블랙핑크 공식 SNS 채널에 정규 2집 타이틀곡 '셧 다운(Shut Down)'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약 23초의 짧은 분량이지만 파가니니의 클래식 넘버 '라 캄파넬라'가 감각적으로 샘플링 된 '셧 다운'의 멜로디 일부는 듣는 이의 귀를 단박에 사로잡았다. 세련된 비트 위 로제의 음색은 강렬한 리사의 제스처와 어우러져 짙은 임팩트를 남겼다.
뮤직비디오 속 거리에 가득 찬 블랙핑크의 히트곡 제목이 적힌 오브제들은 팬들과 함께한 지난 음악 여정을 떠올리게 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휘몰아치듯 교차 편집된 멤버들의 비주얼은 강렬한 인상을 준다.
차에 올라탄 로제는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산했고, 블랙 셔츠를 입은 제니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했다. 지수는 힙한 매력을 보였고, 쏟아지는 비 사이로 등장한 리사는 특유의 아우라를 뿜었다.
한편 블랙핑크의 정규 2집 '본 핑크(BORN PINK)'는 오는 16일 오후 1시 발표된다.
정다빈 인턴기자 dabinchung@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뷰] '공조2' 유해진, 가벼운 웃음과 무게 있는 가치
- [인터뷰] '공조2' 현빈, 완벽에 고민이 더해졌을 때
- [인터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박은빈, 이 세상 외뿔 고래들에게
- [인터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강태오, 빛을 발한 10년의 결실
- [인터뷰] 현빈 '♥손예진과 연기 이야기 조심…웃는 모습 닮아가요'
- [OTT다방] 드디어 넷플에 올라온 아카데미 3관왕 수상작, 음악영화 '코다'
- [OTT다방] 또 남녀 데이팅? 이젠 웨이팅! 인간 조각상들의 리얼 서바이벌 '배틀그램'
- [OTT다방] '서울대작전' 뭐든지 과유불급, 한 끗 차이의 힙함
- [OTT다방] '위기의 X' 웃음 뒤의 묵직한 한 방…현실 그대로 옮겼다
- [OTT다방] 임신 테스트기를 사이에 두고 바뀌는 운명, 넷플 버전 인생극장 '두 인생을 살아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