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가디언테일즈' 닌테도 스위치 버전 나온다..사전 예약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게임 개발사 콩스튜디오는 모바일 어드벤처 RPG '가디언 테일즈'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 정식 출시에 앞서 오는 14일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가디언 테일즈'의 정식 출시는 내달 4일이다.
'가디언 테일즈'는 지난 2020년 모바일 플랫폼으로 출시됐다.
콩스튜디오 관계자는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서는 가디언 테일즈의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된 게임패드 사용과 넓어진 시야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국 게임 개발사 콩스튜디오는 모바일 어드벤처 RPG ‘가디언 테일즈’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 정식 출시에 앞서 오는 14일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가디언 테일즈’의 정식 출시는 내달 4일이다.
‘가디언 테일즈’는 지난 2020년 모바일 플랫폼으로 출시됐다. 위기에 빠진 왕국을 구하기 위한 가디언들의 판타지 모험기를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특유의 레트로풍 도트 그래픽, 독특한 유머코드, 다양한 육성 요소 등 높은 완성도로 선보인다.
‘가디언 테일즈’는 ▲일본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1위 및 애플 앱스토어 매출 3위 ▲중국 애플 앱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1위 및 매출 3위를 기록했다. 전년도 9월 기준 글로벌 누적 매출로 약 2억 1600만 달러(한화 약 2500억 원)을 달성했다.
콩스튜디오측은 한층 넓어진 화면과 콘솔에 최적화된 편리한 조작감 등을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가디언 테일즈’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사전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와 닌텐도 e-shop 프리 오더를 통해 진행된다.
콩스튜디오 관계자는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서는 가디언 테일즈의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된 게임패드 사용과 넓어진 시야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슨, ‘던파모바일’ 쇼케이스 ‘메가폰’ 개최…소통 진정성 ‘재확인’
- [G-브리핑] 배틀그라운드, PCS7 일정과 상세내용 공개
- 김형태 신작 ‘니케’, 서브컬처 게임 흥행 사례 또 쓸까
- 아카소어게임즈, ‘삼국지원’ 사전등록 15일만 50만명 달성
- ‘워킹데드:올스타즈’ 글로벌 출시 후 국내 성장세 뚜렷…서버 3배 증가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롯데는 어쩌다 ‘지친 거인’이 됐나 [스페셜리포트]
- “필리핀서 마약” 고백은 사실…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 [MK★이슈]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