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김준호, 김지민과 결혼 계획 공개 "조만간 상견례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준호가 '돌싱포맨'에서 연인 김지민과 결혼 계획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김준호는 1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방송인 도경완과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 모델 주우재를 초대해 남다른 예능감과 입담을 펼쳤다.
탁재훈은 "(김지민과) 결혼을 하려고 하냐"고 묻자 김준호는 "그럼 안 하냐"고 반문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셋이서 놀아라"...'돌싱남' 탈출 예고
김준호는 1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방송인 도경완과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 모델 주우재를 초대해 남다른 예능감과 입담을 펼쳤다.
이날 김준호는 게스트들과 자신을 비교하는가 하면, 자신을 '결혼상습범'이라고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공개 열애 중인 김지민을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으면서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김준호는 도경완과 장윤정의 상견례 에피소드를 들으면서 "나도 조만간 상견례를 해야 한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탁재훈은 "(김지민과) 결혼을 하려고 하냐"고 묻자 김준호는 "그럼 안 하냐"고 반문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를 들은 '돌싱남' 탁재훈 이상민 임원희는 김준호의 결혼을 막으려고 연합했고, 이에 김준호는 "셋이서 함께 전 부치면서 놀아라"고 선을 그어 폭소케 했다.
또한 김준호는 "아내가 고급 외제 차와 접촉 사고를 낸 경우 어떻게 대처하겠냐"는 질문에 "괜찮아?"라고 묻겠다고 답하며 김지민을 향한 '찐'사랑을 드러냈다. 이어 "아내와 같이하던 프로그램에서 아내 빼고 자신만 같이하자고 제안하면 어떻게 할 거냐"는 질문에도 단호하게 안 하겠다고 말해 훈훈함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김준호는 "5초 안에 장점을 5개 이상 답해보라"는 말에 곧바로 "예쁘다. 귀엽다. 사랑스럽다. 효녀다. 날 좋아해 준다" 등 줄줄이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렇게 김준호는 센스 넘치는 입담과 탁월한 예능감뿐 아니라 사랑꾼 면모를 아낌없이 드러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돌싱포맨'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10분 방송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BTS)‧NCT DREAM, '2022더팩트뮤직어워즈(TMA)' 최종 합류
- '이정재 연인' 임세령, 美 에미상 등장…대상 글로벌 사업 '플러스' 될까
- 檢 기소 '묵묵부답' 이재명, 사법 리스크 돌파구는 '민생'?
- 與 비대위, 출발부터 삐걱…이준석 가처분 '변수'
- 글로벌 경영도 재개…이재용 삼성 부회장 다음 스텝은?
- [원세나의 연예공:감] 배우 이종석 '또치 매직', 또 통했다
- 셀트리온제약, 고덱스 급여재평가에 약가 인하로 '골머리'
- 소녀상 두고 충돌다반사…'방해용' 맞불집회에 경찰 골치
- 이정재, 끝없는 도전으로 일궈낸 'N번째 전성기'[TF초점]
- "은폐하면 처벌"…이예람 특검, 2차 가해 입증·윗선 수사 한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