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장·벽 샌딩 최적..보쉬, 전문가용 월샌더 'GTR 55-225'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전문적인 현장에서 천장·벽 샌딩 작업에 적합한 유선 월샌더 'GTR 55-225'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GTR 55-225는 벽과 천장의 전문 마감 작업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헤드 부분의 공기 흡입 기능을 통해 벽과 천장 표면에 밀착해 샌딩 작업이 가능하다.
흡입력 1단계(벽 샌딩 모드)는 빠른 속도의 작업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벽과 천장의 전문 마감 작업 최적화된 제품
한달간 구매 이벤트…샌딩페이퍼 P120 제공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전문적인 현장에서 천장·벽 샌딩 작업에 적합한 유선 월샌더 'GTR 55-225'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GTR 55-225는 벽과 천장의 전문 마감 작업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헤드 부분의 공기 흡입 기능을 통해 벽과 천장 표면에 밀착해 샌딩 작업이 가능하다. 3개의 스위치를 통해 분당 회전수(RPM)와 공기 흡입 출력, 샌딩 모드(흡입력)를 조절할 수 있다.
샌더 회전 속도와 공기 흡입 출력은 1~6단계, 샌딩 모드(흡입력)는 3가지 모드로 조절할 수 있다. 진공 모드인 흡입력 3단계(천장 샌딩 모드)는 중력의 부담이 가장 큰 천장 작업에 권장된다. 흡입력 1단계(벽 샌딩 모드)는 빠른 속도의 작업이 가능하다.
제품 헤드는 유연성 높은 디자인으로 벽에 부드럽게 밀착돼 작업 표면의 일부가 패이는 현상을 방지했으며, 제어와 움직임이 원활하다. 핸들의 경우 작업자의 손을 받칠 수 있도록 T자 모양으로 설계돼 보다 편하게 작업할 수 있다.
또 제품 길이 조절시에 0.6m 길이의 연장대를 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클램핑 시스템'을 도입했다. 정전기 방지 집진 호스가 부착돼 별도의 청소기와 연결하면 먼지 없는 작업이 가능하다.
보쉬는 GTR 55-225 출시를 기념해 이번달 한 달간 추석맞이 구매 이벤트를 연다. 30일까지 이 제품을 구매하고 영수증을 촬영해 보쉬 멤버십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샌딩페이퍼 P120 1팩(25개입)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이전에 신제품을 구매 및 등록한 고객에게도 소급 적용된다. 해외 직구 제품과 경품으로 받은 제품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1인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mmnr@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NN "트럼프, 선거인단 276명 확보"…당선 확정[트럼프 시대]
- 전남편 공개 저격한 황정음 "아이 모습 나만 본다, 메롱"
- "발리서 밤일한다니"…'이범수와 이혼 소송' 이윤진, 가짜뉴스에 분노
- 부부 강제추행 만연…"언제든 만질 수 있다는 건 잘못"
- '커밍아웃' 와썹 지애, 동성 연인과 키스…웨딩화보 분위기
- 검찰, '돈봉투 의혹' 송영길에 징역 9년 구형
- '김 여사 활동중단' 시각차…친한 "외교 활동도 중단" 친윤 "대통령 부인 공적 책무"
- "축의금 조금 내고 겁나 X먹어"…구설수 오른 김종국 발언
- 트럼프 당선 유력, 선거인단 300석 이상 전망도…‘트럼프 집권 2기’ 예고[2024美대선]
- "러 파병 온 북한군, 첫 우크라와 교전서 '상당수'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