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28일 컴백 확정..新 시리즈 '소년' 시작

2022. 9. 14. 09: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미래소년이 네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

14일 DSP미디어에 따르면 미래소년은 오는 28일 네 번째 미니앨범 '아워턴(Ourturn)'을 발표하고 8개월여만의 활동에 나선다.

이번 앨범부터 미래소년은 새로운 '소년' 시리즈를 시작하며 이들이 지닌 '소년다움'을 자연스럽게 내보일 계획이다.

미래소년의 컴백을 맞아 13일 DSP미디어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커밍업 포스터를 공개했다. 총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된 커밍업 포스터에는 새 앨범 '아워턴(Ourturn)'을 표현하는 다양한 분위기가 담겼다.

푸른 색감으로 청량감을 머금은 포스터에는 미래소년이 보여줄 산뜻한 소년미를 기대케 하고, 흑백 버전의 포스터는 물방울이 맺힌 듯한 화면 속에 미래소년 멤버의 흐릿한 실루엣이 담겨 새 앨범을 통해 미래소년이 표현할 스토리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2021년 데뷔한 미래소년은 '킬라(KILLA)', '스플래시(Splash)'에 이어 지난 1월 발표한 '마블러스(Marvelous)'까지 '미래' 3부작을 진행하며 강렬한 사운드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각인시켰다.

이어 '소년' 시리즈의 신호탄이 되는 새 미니앨범 'Ourturn'에서는 케이블채널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 경연곡 및 워너원, 트와이스, 몬스타엑스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스타 프로듀서 키겐이 참여해 미래소년이 지닌 색깔과 음악적 역량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오는 28일 컴백을 예고한 미래소년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사진 = DSP미디어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