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한때 88kg" 과거 최고 몸무게 고백(다시갈지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신영이 다이어트 전 과거 최고 몸무게를 밝혔다.
9월 15일 방송되는 채널S '다시갈지도' 25회에서는 먹캉스 특집 편을 선보이는 가운데 여행파트너 김신영-이석훈과 함께 최태성, 홍지민이 랜선 여행에 동행한다.
이에 김신영은 "과거 2008년의 나라면 여행을 갈 때 음식 비중이 100%를 차지했다"면서 원조 먹깨비다운 포스를 자랑, 먹캉스 특집을 두 팔 벌려 환영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김신영이 다이어트 전 과거 최고 몸무게를 밝혔다.
9월 15일 방송되는 채널S ‘다시갈지도’ 25회에서는 먹캉스 특집 편을 선보이는 가운데 여행파트너 김신영-이석훈과 함께 최태성, 홍지민이 랜선 여행에 동행한다.
최근 진행된 ‘다시갈지도’ 녹화에서 김신영은 “한때 88kg까지 나갔다”며 다이어트 전 인생 최고 몸무게를 깜짝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김신영은 감량한 체중을 10년째 유지하며 꾸준한 자기관리를 보여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김신영은 “과거 2008년의 나라면 여행을 갈 때 음식 비중이 100%를 차지했다”면서 원조 먹깨비다운 포스를 자랑, 먹캉스 특집을 두 팔 벌려 환영해 웃음을 자아냈다.
여기에 과거 100KG이었지만 폭풍 감량에 성공했다고 알려진 이석훈 역시 “나는 2003년 때 거구였다”며 풍채 좋았던 과거 시절의 먹성을 읊으며 과거 식탐 배틀을 시작해 현장을 또 한번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아직도 안 먹어봤새우? 하와이 먹캉스 못 참지’, ‘누룽지가 날아다니는 베트남 식당의 정체는?’, ‘치즈 반 트러플 반 피렌체 인생 파스타’를 주제로 미식의 도시로 손꼽히는 미국 하와이, 베트남 호찌민, 이탈리아 피렌체를 랜선 여행할 예정이다.
작정하고 준비한 먹캉스 특집답게 다채로운 먹거리가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라 전해져 본 방송에 기대가 한껏 치솟는다.
(사진=채널S 제공)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세금 때문에 주식 팔았는데 30% 올라, 카드값 걱정” 탄식 (돌싱포맨)
- 故오인혜, 오늘(14일) 사망 2주기…너무 일찍 떠나버린 별
- 이경규 딸 이예림, 코 성형 고백 “사고로 뚜껑 연 김에”(호적메이트)[결정적장면]
- 오승은 “내 딸이 고딩엄빠? 다리 몽둥이를 부러뜨려야”(고딩엄빠2)
- “여자가 피임 안 하냐” 여자친구 임신 조롱한 男‥3MC 분노 ‘고딩엄빠2’
- 정은표 子 지웅 “랩 잘하려 서울대 진학, 입학 비결 5할은 프로미스나인”(호적메이트)
- ‘돌싱3’ 한정민♥조예영 럽스타 폭주, 키스 사진 공개→수영복 셀카까지
- ‘수십억 횡령 혐의’ 박수홍 형 결국 구속 “증거인멸-도주 우려 있어”
- 황보라, 김용건 며느리 쉽지 않나…입 다 터진 얼굴로 후유증 호소
- 오나미 절친 “박민 너무 멀쩡해 재산 노린 줄”(조선의 사랑꾼)[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