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큐펠라즈 2' 美 해변서 청량미 자랑
‘케이큐 펠라즈 2’가 미국 해변에서 청량미를 뽐냈다.
지난 13일 오후 KQ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연습생 ‘케이큐 펠라즈 2(KQ Fellaz 2)’의 미국 연수기 시리즈 ‘레디 투원(Ready To One)’의 일곱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는 민재, 준민, 수민, 진식, 현우, 정훈, 세은, 헌터, 유준, 예찬이 ‘케이큐펠라즈 2’로서 첫 프로필 이미지를 촬영하는 모습이 담겼다. 처음에는 어색해하던 ‘케이큐 펠라즈 2’도 점차 포토그래퍼의 디렉팅에 따라 긴장이 풀려나갔고, 마침내 해사한 미소가 담긴 결과물을 만들어냈다.
하루도 빠짐없이 레슨을 받고 쉴 틈 없이 연습에 임했던 이들은 금쪽같은 휴식 시간이 생기자, 곧장 캘리포니아 헌팅턴 비치로 향했다. 10명의 소년들은 푸른 해변가에서 물놀이를 하는가 하면, 모래사장에 ‘케이큐 펠라즈 2’를 새기는 등 여유있는 시간을 통해 에너지를 재충전하며 청량함을 듬뿍 드러냈다.
이후 밤이 되자 ‘케이큐 펠라즈 2’는 고대하던 캠프파이어를 준비해 진솔한 얘기를 나눴다. 특히 헌터가 “멤버들 모두 사랑한다”라며 처음으로 직접적인 고백을 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 데 이어 나머지 멤버들 또한 “좋은 결과 만들어서, 주변에서 도와주시는 분들께서 우리를 자랑스러워할 수 있게끔 파이팅 하자”라며 의지를다졌다.
‘케이큐 펠라즈 2’는 오는 18일 첫 방송되는 SBS ‘더 플레이어 : K-POP 퀘스트’에 출연해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이들의 성장 스토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레디 투 원’은 매주 화, 금요일 오후 10시 KQ엔터테인먼트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송재림, 사망 전 기록한 프로필 문구 “긴 여행 시작”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