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대한민국 국대 축구 3연전 오후 7시부터 예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은행은 9월 국내에서 진행되는 축구국가대표 친선경기 3연전 입장권 예매서비스를 14일 오후 7시부터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오픈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은행인 하나은행 초청으로 이뤄진 이번 친선경기는 카타르월드컵과 2024년 파리올림픽을 대비해 △코스타리카(9월23일, 고양종합운동장) △우즈베키스탄 올림픽 대표팀(9월26일, 화성종합경기타운) △카메룬(9월27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과 총 세차례 진행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앱 '하나원큐' 통한 편리한 예매 서비스 제공
[이데일리 정두리 기자] 하나은행은 9월 국내에서 진행되는 축구국가대표 친선경기 3연전 입장권 예매서비스를 14일 오후 7시부터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친선대회 3연전 티켓 예매서비스는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와 대한축구협회 예매사이트를 통해 동시 오픈 예정이다.
하나원큐를 통해 예매가 가능한 ‘하나원큐 존’은 하나은행 계좌가 없어도 하나원큐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통해 편리한 티켓 예매 서비스가 가능하며, 하나원큐를 통해 하나카드로 결제하는 손님들을 대상으로 전월 실적 및 신용, 체크카드에 상관없이 10%(최대 5000원) 입장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하나원큐 존은 프리미엄석부터 붉은악마 응원구역인 레드존까지 경기별로 최소 3000석부터 최대 9000석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또한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하나원큐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응모한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축구국가대표팀 응원 티셔츠(9월6일~9월15일, 100명) △29세 이하 손님들을 대상으로 A매치 경기 티켓 제공(9월14일~9월18일, 2장씩 총 20명) △경기장 현장에서 ‘하나원큐 캐논슈터 선발대회’ 이벤트 등이 진행 예정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하나은행 초청으로 진행되는 이번 친선경기에 대한민국 축구 팬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 마련을 통해 손님들에게 편리한 서비스 제공과 즐거움을 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은행은 9월 17일부터 25일까지 총 9일간 국내 유일의 WTA 정규투어 테니스 대회인 ‘하나은행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를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공원 테니스 코트에서 개최 예정이다. 이 대회도 하나원큐를 통해 티켓 예매서비스가 가능하다.
정두리 (duri2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구템]‘패션외교’서 여야 정쟁 대상으로…두 金여사의 보석은
- [누구집]김나영, 집 팔고 갈아탄 꼬마빌딩은 어디?
- '수리남 홍어'는 어디서 파나요?[과연 그럴까]
- 미성년자 주택 매수 비율↑…20채 이상 보유한 1살 유아도
- 현대家 며느리 드레스코드는 '한복'[오너의 취향]
- "나이트에 쥴리" 50대女 재판…쥴리 목격자 언급 추미애 불송치
- 불륜남에 혼인빙자 억대 소송 당한 50대 여배우 누구?
- "드레스 하나에 600시간" 루이비통, 정호연 '에미상' 맞춤 의상 제작
- "경유에 물이 섞였다"…도로에 멈춘 차 20여대 무슨 일
- 배우 김민철 10월의 신랑된다…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