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비 김상우, 가을 맞춤 팝송 커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저스트비(JUST B) 멤버 김상우가 낭만적인 팝송으로 가을의 문을 열었다.
저스트비(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지난 13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멤버 김상우의 '세이 유 원 렛 고(Say You Won't Let Go)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가을 감성을 전했다.
김상우는 자신만의 분위기로 '세이 유 원 렛 고'의 기승전결을 그려내며 리스너들에게 아련한 감성을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룹 저스트비(JUST B) 멤버 김상우가 낭만적인 팝송으로 가을의 문을 열었다.
저스트비(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지난 13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멤버 김상우의 '세이 유 원 렛 고(Say You Won't Let Go)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가을 감성을 전했다.
새로운 시즌으로 진행 중인 저스트비의 '커버 바이 비(COVER by B) 프로젝트 세 번째 주자 김상우는 영국 가수 제임스 아서(James Arthur)의 '세이 유 원 렛 고'를 선곡했다. 김상우의 첫 팝송 커버가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 다채로운 듣는 즐거움을 전해준다.
영상 속 김상우는 포근한 니트 스타일링으로 가을의 계절감을 살렸다. 김상우의 감성적인 눈빛은 따뜻한 느낌을 전해준다. 다양한 장소에서 이어지는 노래와 눈맞춤 역시 곡의 낭만을 배가하듯 몰입도를 높인다.
무엇보다 김상우의 매력적인 저음 톤과 담백한 보컬이 귓가를 사로잡는다. 템포가 느린 곡에서 만날 수 있는 김상우의 새로운 음색이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김상우는 자신만의 분위기로 '세이 유 원 렛 고'의 기승전결을 그려내며 리스너들에게 아련한 감성을 선사했다.
저스트비의 막내 김상우는 보컬과 랩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면서 '만능 포지션'이라는 팀의 강점을 한 눈에 보여주고 있다. 저스트비의 첫 콘서트에서 선보인 미니 2집 수록곡 '메이크 잇 뉴(Make It New)'의 에너제틱한 안무를 직접 창작하는 등 탄탄한 실력과 아이디어도 지닌 멤버라 다방면에서의 활약이 기대된다.
한편, 저스트비는 추석 연휴에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끊임없이 소통했다. 특히 '커버 바이 비'는 저스트비의 한계 없는 콘셉트와 보컬 및 다국어 실력까지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저스트비 김상우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美 래퍼, SNS에 성관계 영상 올려 비난
- 송지아 사태, 왜 유독 Z세대가 분노했을까 [이슈&톡]
- 여배우 미투 인정한 영화감독, 부인하더니
- “5번째 부부 인연” 니콜라스 케이지, 日 여성과 결혼 [TD할리웃]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