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경악한 상태 "정말 절박해" (신박한 정리2) [DA:투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4일 첫 방송되는 tvN '신박한 정리2: 절박한 정리'(약칭 '신박한 정리2')의 1회 영상이 깜짝 선공개됐다.
제작진은 "시즌2는 맥시멀리스트, 대가족 한집살이, 회사원과 대학생 자취러 등 더 절박한 사연과 복층형 오랜 주택 등 극한의 좁은 집으로 신박한 정리의 미학을 보여줄 것"이라며 "단순히 수납과 청소, 무조건 비우고 버리는 것이 아닌 내 물건과 내가 속한 공간, 내게 필요한 것과 불필요한 것을 찾는 정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삶이 바뀌는 신박한 정리, 신박한 정리가 선보일 공간의 변화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박한 정리2’는나만의 공간인 ‘집’의 물건을 정리하고 공간에 행복을 더하는 노하우를 함께 나누는 집구석 카운슬링 예능 프로그램이다.
제작진은 14일 첫 방송에 앞서 1회를 선공개했다. 영상에는 시즌2 첫 번째 의뢰인 카를로스와 오혜원 신혼부부가 등장한다. 이영자가 “정말 절박하시네요”라며 두 사람의 절박한 사연에 고개를 끄덕인다. “6개월 전에 제가 한번 정리해서 많이 좋아졌어요”라는 카를로스 말이 무색하게 다용도실의 문조차 열리지 않아 정리의 필요성을 보여준다.
세탁기와 짐들로 빼곡한 다용도실의 좁은 공간이 이영자와 정리 전문가 이지영을 만나 어떻게 변할까. 또 코로나19 팬더믹 속에 랜선 집들이, ‘홈스타그램’ 등이 트렌드가 된 상황 속 고정관념을 깨는 가구 재배치에서 옷 정리까지, 따뜻한 공감의 손길이 가져올 유쾌한 ‘집콕 라이프’가 주목된다.
‘신박한 정리2’는 14일 저녁 7시 2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이비 종교단체 피해’ 김다정 “영상 착취물 협박” 경악 (고딩엄빠2)
- 53세 최성국, 20대 여친 공개 ‘연예인 같네’…본격 결혼 준비 [TV종합]
- ‘무명 배우’ 여친, 친구들에겐 “내 남친 대기업 다녀” 거짓말 (연참3)
- 디캐프리오, ‘마의 25세’ 통설 깰까? …27세 하디드와 ‘핑크빛’
- ‘김준호♥’ 김지민, 과거 스토킹 피해 “체취 담긴 물건, 오싹”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