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온, 동대문 도소매 주문/정산 서비스 오픈 5개월 만에 매출 130억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션온에서 지난 4월 동대문 도ㆍ소매 주문/정산 서비스 론칭한 후, 오픈 5개월 만에 매출 130억 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패션온에서 런칭한 '동대문 도소매 주문/정산 서비스' 사용 이후, 월 소매 주문 거래량은 100억원, 정산 매출은 30억원 수준이며, 9월기준 총거래 도매는 5,500여 곳으로 단기간에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션온에서 지난 4월 동대문 도ㆍ소매 주문/정산 서비스 론칭한 후, 오픈 5개월 만에 매출 130억 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주문 시 주문장이 업로드 되어 도매처와 사입삼촌의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주문전송이 되며, 입고 시 이지어드민, 셀메이트, 셀피아등 주문솔루션으로 손쉽게 대량 업로드 입고가 가능하다.
또한, 자동화 시스템으로 도매 입금금액 및 미송/반품/교환이 자동처리된다.
아울러 정산 시 매일마다 주문, 정산에 1-2시간 이상 소요되던 업무시간을 약 3-5분으로 단축하였고, 도매처 별 매입액 관리가 가능하다.
세금계산서 또한, 매일 약 100-300장 이상의 영수증(장끼) 관리가 필요했던 업무를 단 1장의 세금계산서로 발행하여 업무시간 단축과 효율을 증대시킬 수 있다.
㈜패션온에서 런칭한 ‘동대문 도소매 주문/정산 서비스’ 사용 이후, 월 소매 주문 거래량은 100억원, 정산 매출은 30억원 수준이며, 9월기준 총거래 도매는 5,500여 곳으로 단기간에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패션온 관계자는 “현재 추세를 이어가면 올해 하반기에는 월 정산 매출 100억 이상, 온/오프라인 소매 거래처는 100여 업체 이상 무난히 달성할 것”이라며 “단기간에 성공적으로 매출을 달성할 수 있었던 이유는 지난 10년간 100여곳 이상의 패션관련 쇼핑몰의 광고, 마케팅 컨설팅을 진행했던 “김민준 대표의 역량”이라고 전했다.
한편, ㈜패션온은 ‘도소매 주문/정산 서비스’ 외에도 동대문 플랫폼화(化)로 글로벌 패션 마켓의 한류 컨텐츠 커머스의 표준이 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 기획, 개발을 진행중이다.
‘도ㆍ소매 스튜디오 대관’ 및 ‘촬영 대행 서비스’ 및 ‘해외 라이브 커머스’의 일환으로 말레이시아 해외 파트너사와 매주 페이스북에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 도매 상품을 판매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패션온은 도ㆍ소매 통합관리 플랫폼 및 전략적 상품 소싱 시스템(SPSS)을 올 하반기까지 구축하여 “동대문 패션 상권 활성화”를 중심 목표로 다양한 국내외 파트너사들과 전략적인 MOU를 체결할 예정이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구혜선과 이혼' 안재현 "요즘 노후 걱정 많다"
- "트럼프 당선되면 다음날 S&P500 3% 급등한다"-골드만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비트코인, 트럼프 우세에 1억300만원 돌파(종합)
- 파주 숙박업소에서 50대 여성 숨진채 발견…경찰수사
- 트럼프 또 '개표 중 승리' 선언하나…'오늘 밤 연설 준비 중'[미 대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