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롯데백화점 안산점·잠실점에 N32 단독 매장 오픈

연승 기자 2022. 9. 14. 09: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몬스 침대가 롯데백화점 안산점·잠실점 등 2개점에 N32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시몬스와 롯데백화점은 단독 파트너십을 맺고 롯데백화점 안산점·잠실점을 비롯해 본점·분당점·수원점·평촌점·인천점·건대스타시티점·대구점 등 롯데백화점 전국 주요 지점에 N32 매장을 오픈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N32의 'N32 폼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선봬
통기성·탄성·안전성 등서 기존 폼 매트리스 고질적 단점 열감·쏠림 현상 해소
롯데백화점 안산점과 잠실점의 시몬스 N32 단독 매장. 사진 제공=시몬스
[서울경제]

시몬스 침대가 롯데백화점 안산점·잠실점 등 2개점에 N32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시몬스와 롯데백화점은 단독 파트너십을 맺고 롯데백화점 안산점·잠실점을 비롯해 본점·분당점·수원점·평촌점·인천점·건대스타시티점·대구점 등 롯데백화점 전국 주요 지점에 N32 매장을 오픈했다.

롯데백화점 안산점 신관 3층과 롯데백화점 잠실점 10층에 위치한 N32 매장은 같은 층의 시몬스 매장과는 별도의 매장으로,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N32의 신제품 ‘N32 폼 매트리스’와 ‘토퍼계의 에르메스’라 불리는 ‘N32 레귤러 토퍼’를 만나볼 수 있다. N32 폼 매트리스는 △통기성 △탄성 △안전성 세 가지 차별점을 갖추며 기존 폼 매트리스의 단점으로 꼽혀온 열감과 쏠림 현상을 해소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자체 개발한 액티브 리프레시 폼(AR폼)으로 통기성을 강화하고, 매트리스 최상단에 천연 소재의 식물성 린넨 자가드 원단을 더해 쾌적함을 극대화했다. 또한 ‘5 피팅 폼(5 Fitting Foam)’과 ‘HEB폼’으로 이뤄진 고탄성 ‘패턴폼’으로 시몬스의 포켓스프링 매트리스 같은 탄성감 구현은 물론 온몸을 빈틈없이 받쳐줘 수면 중 신체 일부에 체중이 집중돼 숙면을 방해하는 쏠림 현상을 예방했다.

[N32 매장 오픈 현황

뿐만 아니라 국내 폼 매트리스로는 유일하게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라돈·토론 안전제품인증 △국제표준규격 및 국내 표준시험방법을 만족한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성능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모두 충족했다.

특히 N32 폼 매트리스는 시몬스가 선보인 100여 개에 달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레임 및 50여 종의 침구 모델과 모두 호환이 가능하다. N32 롯데백화점 잠실점 양미영 점장은 “N32 폼 매트리스는 기존 폼 매트리스의 편견을 깬 제품으로 초반부터 고객 반응이 예사롭지 않다”며 “기존의 폼 매트리스와 다른 탄성감을 갖춘 폼 매트리스’, ‘폼 매트리스의 편견을 깬 디자인’ 등 현장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한 고객들로부터 생생한 후기를 듣고 있다”고 설명했다.

연승 기자 yeonvic@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