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상' 이정재, '워크맨'까지 나온다..16일 특별판 출연 확정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언론과 관객의 뜨거운 호평으로 장기 흥행 사냥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헌트'의 이정재 감독, 정우성, 허성태, 정만식이 유튜브 채널 '워크맨' 특별판 출연을 확정했다.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 '헌트'의 이정재 감독과 정우성, 허성태, 정만식이 유튜브 채널 '워크맨'에 출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언론과 관객의 뜨거운 호평으로 장기 흥행 사냥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헌트'의 이정재 감독, 정우성, 허성태, 정만식이 유튜브 채널 '워크맨' 특별판 출연을 확정했다.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 '헌트'의 이정재 감독과 정우성, 허성태, 정만식이 유튜브 채널 '워크맨'에 출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6월 시즌1을 마무리하며 재정비의 시간을 가지고 있는 '워크맨'(SLLDLAB 제작)은 장성규가 직접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며 일터의 생생한 정보를 솔직한 입담으로 풀어내는 유튜브 콘텐츠다. '헌트'의 주역들은 오는 9월 16일 '워크맨' 특별편에 등장한다.
장성규는 이정재 감독, 정우성, 허성태, 정만식과 함께 '헌트'의 무대인사에 참석하는 것은 물론, 전 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특급 팬 서비스를 펼치는 이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워크맨' 특별판은 9월 16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