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빌보드 글로벌 차트 6주 연속 '호성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가 빌보드 차트에 6주 연속으로 이름을 올렸다.
13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9월 17일 자)에 따르면, 뉴진스의 데뷔곡 '하입 보이(Hype Boy)'와 '어텐션(Attention)'은 '글로벌(미국 제외)'에서 각각 35위와 42위를 차지했고, '글로벌 200'에서는 각각 56위와 62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9월 17일 자)에 따르면, 뉴진스의 데뷔곡 ‘하입 보이(Hype Boy)’와 ‘어텐션(Attention)’은 ‘글로벌(미국 제외)’에서 각각 35위와 42위를 차지했고, ‘글로벌 200’에서는 각각 56위와 62위에 올랐다.
데뷔 앨범 ‘뉴 진스(New Jeans)’는 ‘히트시커스 앨범’에서 3계단 상승한 9위에 자리했고, ‘월드 앨범’에서는 12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뉴진스는 음원과 음반 모두 호성적을 지속하고 있다.
뉴진스는 ‘이머징 아티스트’에서 전주 대비 5계단 상승해 35위에 랭크됐다. 이머징 아티스트는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신흥 뮤지션을 대상으로 한 차트로, 뉴진스는 이 차트에서 4주 연속 순위를 끌어올리는 데 성공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116억 횡령 구속` 박수홍 친형, 재산 최소 100억 이상(`연예뒤통령`)
- 故 오인혜 오늘(14일) 2주기..36세 못 다 펼친 꿈 [MK이슈]
- 에미상 벽 넘은 `오겜` 황동혁·이정재 "언어는 중요하지 않아"
- 박유천, 4년만에 스크린 복귀…`악에 바쳐` 10월 개봉 확정
- 케플러 데뷔곡 오리콘 1억 스트리밍…K팝 그룹 세번째
- ‘수상한 그녀’ 김해숙 20대 된다? - 스타투데이
- [공연소식] 앙상블 `SMTO 무소음`, 런던재즈페스티벌서 무대
- 김명수, 필리핀 에이전시 계약 체결...아시아 프린스 - 스타투데이
- ‘이한신’ 권유리 “액션 소화 위해 7kg 증량” - 스타투데이
- 85분간 이어지는 피아노 선율…이시내의 특별한 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