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토트넘 라이선스 상품 '올라 스포츠 프로틴바'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일레븐은 올가니카와 손잡고 '토트넘 훗스퍼' 공식 라이선스 상품 '올라 스포츠 프로틴바'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달 토트넘 훗스퍼 공식 라이선스를 받은 '올라 스포츠 프로틴 음료'를 출시한 바 있으며 이번 상품 출시와 더불어 식물성 프로틴 상품을 추가로 개발하고 출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븐일레븐은 올가니카와 손잡고 '토트넘 훗스퍼' 공식 라이선스 상품 '올라 스포츠 프로틴바'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토트넘 홋스퍼는 축구선수 손흥민이 소속한 영국 축구 구단이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달 토트넘 훗스퍼 공식 라이선스를 받은 '올라 스포츠 프로틴 음료'를 출시한 바 있으며 이번 상품 출시와 더불어 식물성 프로틴 상품을 추가로 개발하고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식물성 원료인 콩단백을 활용한 프로틴바다. 브라우니 타입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돋보이며 호두와 땅콩을 함유해 고소한 맛을 더했다.
최근 운동을 즐기는 인구가 늘면서 단백질 상품 매출은 지속 성장하고 있다. 올해 세븐일레븐 프로틴 바 매출은 지난 2019년 대비 약 2배 가량 신장하는 등 최근 3년간 연 평균 30% 이상 성장하고 있다.
오다연 세븐일레븐 상온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이번 상품은 맛있고 편리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며 “토트넘 홋스퍼 선수 얼굴을 담은 패키지가 많은 스포츠 팬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바닥 정맥 정보로 비행기 탄다
- 대기업 전기차 충전 콜센터 휴일 '먹통'…반쪽운영 논란
- "전기차도, 반도체도, 바이오도 미국에서"…美·中 대립에 등터지는 韓
- 우리가 준비한 모든 것 보여주겠다...안순기 블랙스톤 리조트 본부장
- 비즈플레이-전자신문 오픈 하루 앞으로
- 국민의힘, 새 비대위 구성 완료...지역 배분으로 통합 메시지
- 무수한 별들의 요람 '오리온 성운'…제임스 웹이 본 내부는?
- 에미상 트로피 든 '오징어 게임' 황동혁·이정재
- 맞춤형 학업성취도 자율평가 시행 첫날... 시스템은 안정
- '재고 충격' 노트북 시장까지 덮쳤다...'코로나 특수' 사라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