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10월 17일 컴백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이 10월 컴백한다.
14일 자정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에는 (여자)아이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아이 러브'(I love)의 아트워크가 공개됐다.
아트워크 공개에 앞서 (여자)아이들은 이번 앨범 '아이 러브'의 스포일러 티저를 업로드하며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아이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아이 러브'는 오는 10월 1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자정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에는 (여자)아이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아이 러브’(I love)의 아트워크가 공개됐다. 아트워크는 매거진의 커버 속 강렬한 빨간색 하트 쿠션을 감싸 쥔 일러스트가 인상적이다.
아트워크 공개에 앞서 (여자)아이들은 이번 앨범 '아이 러브'의 스포일러 티저를 업로드하며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앨범마다 뚜렷한 음악적 색깔과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주며 케이팝에 독보적인 그룹으로 존재감을 각인시켜온 (여자)아이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콘셉트와 음악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3월 정규 1집 ‘아이 네버 다이’(I NEVER DIE)로 컴백, 타이틀곡 '톰보이'(TOMBOY)로 국내외 차트를 섭렵하며 대중성과 동시에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또 첫 월드투어를 통해 서울, LA,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달라스, 휴스턴, 시카고, 뉴욕, 애틀랜타, 산티아고, 멕시코시티, 몬테레이, 방콕,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마닐라, 도쿄, 싱가포르까지 총 18개 지역에서 성공적으로 공연을 펼치며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여자)아이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아이 러브'는 오는 10월 1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116억 횡령 구속` 박수홍 친형, 재산 최소 100억 이상(`연예뒤통령`)
- 故 오인혜 오늘(14일) 2주기..36세 못 다 펼친 꿈 [MK이슈]
- 에미상 벽 넘은 `오겜` 황동혁·이정재 "언어는 중요하지 않아"
- ‘수리남’, 넷플릭스 글로벌 3위...8개국 1위
- ‘공조2’ 350만 넘고 독주[MK박스오피스]
- ‘이한신’ 권유리 “액션 소화 위해 7kg 증량” - 스타투데이
- 85분간 이어지는 피아노 선율…이시내의 특별한 무대
- ‘편스토랑’ 이정현 딸 서아, 인내심 테스트 성공할까 - 스타투데이
- 롯데시네마, ‘2024 WBSC 프리미어12 한일전’ 단독 상영 - 스타투데이
- 나영희 지수원 김혜옥, ‘신데렐라 게임’의 세 엄마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