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삽시다' 조혜련, 남편과 화목 비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조혜련이 남편과 싸우지 않는 비결을 공개했다.
조혜련은 지난 13일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조혜련은 "남편에게 되게 사랑받고 산다"고 밝혔다.
조혜련은 남편과의 관계 개선을 위해 노력했다며 "남편과 한번 갈등이 있었는데 힘들더라. 그래서 '내가 성격을 죽여야겠다. 그래야 남편이 나를 더 예뻐해 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혜련은 지난 13일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조혜련은 “남편에게 되게 사랑받고 산다”고 밝혔다.
조혜련은 남편과의 관계 개선을 위해 노력했다며 “남편과 한번 갈등이 있었는데 힘들더라. 그래서 ‘내가 성격을 죽여야겠다. 그래야 남편이 나를 더 예뻐해 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화가 나면 옛날에는 말을 안 했다. 남자들은 그런 거 되게 싫어한다. 남편과 부딪히니까 그다음에 혀를 반 잘라냈다”고 설명했다.
이어 ‘됐똥’과 같이 혀짧은 소리를 내는 자신의 애교에 더는 남편과 싸우지 않았다며 “그렇게 하니까 이게 화난 건지 화가 나지 않은 건지 모른다. 그 다음부터 남편이 ‘으이그’하게 됐다”고 전했다. 박원숙과 혜은이는 감탄하며 “지혜롭다”고 칭찬했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는 화려했던 전성기를 지나 인생의 후반전을 준비 중인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연예인들의 동거 생활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조태영 (whxodu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구집] ‘나혼산’ 김광규 사고 싶었던 강남아파트 어디?
- "농민 열받게 하려고 보냈나"...尹 연말선물, 왜 '수입산' 이었나
- '두꺼비'처럼 번식, K200 장갑차…성능개량으로 기동력↑[김관용의 軍界一學]
- "尹, 이태원 참사 삼년상이라도?"...與, '49재 불참' 비판 맞받아
- ‘벤투 퇴장시킨’ 심판, 월드컵 결승전 배제된 이유는…“역사적 문제 때문”
- [전립선 방광살리기]소변 문제뿐일까?...전립선염 환자 괴롭히는 ‘전신 무기력증’
- "전주 도로 전체가 스케이트장"...버스도 미끄러져
- "1400만대 팔았다"…전진하는 글로벌 베스트셀링카[신민준의 Car네임]
- 코로나 타격 태평百 스포츠센터 직원 정리해고…法 "정당"
- ‘재벌집’ 이성민 사망→송중기 유산 0원…시청률 22.5%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