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10월 17일 컴백..앨범명 'I love'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7개월 만에 컴백한다.
14일 자정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에는 (여자)아이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I love(아이러브)'의 아트워크가 공개됐다.
앨범마다 뚜렷한 음악적 색깔과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준 (여자)아이들이 새 앨범 'I love'로 어떤 콘셉트와 음악을 선보일지 기대된다.
아이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I love'는 오는 10월 1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 love' 앨범 스포일러 티저→깜짝 아트워크 공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7개월 만에 컴백한다.
14일 자정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에는 (여자)아이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I love(아이러브)'의 아트워크가 공개됐다. 아트워크는 매거진의 커버 속 강렬한 빨간색 하트 쿠션을 감싸 쥔 일러스트가 인상적이다. 앞서 공개한 스포일러 티저와 더불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지난 3월 (여자)아이들은 정규 1집 ‘I NEVER DIE(아이 네버 다이)’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TOMBOY(톰보이)'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또 서울, LA,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달라스, 휴스턴, 시카고, 뉴욕, 애틀랜타, 산티아고, 멕시코시티, 몬테레이, 방콕,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마닐라, 도쿄 등 18개 지역에서 월드투어를 성황리에 이어가고 있다.
앨범마다 뚜렷한 음악적 색깔과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준 (여자)아이들이 새 앨범 'I love'로 어떤 콘셉트와 음악을 선보일지 기대된다. (여자)아이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I love'는 오는 10월 1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BTS)‧NCT DREAM, '2022더팩트뮤직어워즈(TMA)' 최종 합류
- '이정재 연인' 임세령, 美 에미상 등장…대상 글로벌 사업 '플러스' 될까
- 檢 기소 '묵묵부답' 이재명, 사법 리스크 돌파구는 '민생'?
- 與 비대위, 출발부터 삐걱…이준석 가처분 '변수'
- 글로벌 경영도 재개…이재용 삼성 부회장 다음 스텝은?
- [원세나의 연예공:감] 배우 이종석 '또치 매직', 또 통했다
- 셀트리온제약, 고덱스 급여재평가에 약가 인하로 '골머리'
- 소녀상 두고 충돌다반사…'방해용' 맞불집회에 경찰 골치
- 이정재, 끝없는 도전으로 일궈낸 'N번째 전성기'[TF초점]
- "은폐하면 처벌"…이예람 특검, 2차 가해 입증·윗선 수사 한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