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10월 17일 컴백 확정..'I love' 스포일러 티저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10월 컴백한다.
9월 14일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에는 (여자)아이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I love`(아이러브)의 아트워크가 게재됐다.
아트워크 공개에 앞서 (여자)아이들은 이번 앨범 'I love'(아이러브)의 스포일러 티저를 업로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10월 컴백한다.
9월 14일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에는 (여자)아이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I love`(아이러브)의 아트워크가 게재됐다. 공개된 아트워크는 매거진의 커버 속 강렬한 빨간색 하트 쿠션을 감싸 쥔 일러스트가 인상적이다.
아트워크 공개에 앞서 (여자)아이들은 이번 앨범 'I love'(아이러브)의 스포일러 티저를 업로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앨범마다 뚜렷한 음악적 색깔과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주며 존재감을 각인시켜온 (여자)아이들이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콘셉트와 음악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지난 3월 (여자)아이들은 정규 1집 ‘I NEVER DIE’로 컴백하고, 타이틀곡 'TOMBOY'(톰보이)로 국내외 차트를 섭렵하며 대중성과 동시에 음악성을 인정받아 '톰보이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다.
또 첫 월드투어 '2022 (G)I-DLE WORLD TOUR [JUST ME ( )I-DLE ]'을 통해 서울, LA,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달라스, 휴스턴, 시카고, 뉴욕, 애틀랜타, 산티아고, 멕시코시티, 몬테레이, 방콕,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마닐라, 도쿄, 싱가포르까지 총 18개 지역에서 성공적으로 공연을 펼치며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여자)아이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I love'(아이 러브)는 오는 10월 1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세금 때문에 주식 팔았는데 30% 올라, 카드값 걱정” 탄식 (돌싱포맨)
- 故오인혜, 오늘(14일) 사망 2주기…너무 일찍 떠나버린 별
- 이경규 딸 이예림, 코 성형 고백 “사고로 뚜껑 연 김에”(호적메이트)[결정적장면]
- 오승은 “내 딸이 고딩엄빠? 다리 몽둥이를 부러뜨려야”(고딩엄빠2)
- “여자가 피임 안 하냐” 여자친구 임신 조롱한 男‥3MC 분노 ‘고딩엄빠2’
- 정은표 子 지웅 “랩 잘하려 서울대 진학, 입학 비결 5할은 프로미스나인”(호적메이트)
- ‘돌싱3’ 한정민♥조예영 럽스타 폭주, 키스 사진 공개→수영복 셀카까지
- ‘수십억 횡령 혐의’ 박수홍 형 결국 구속 “증거인멸-도주 우려 있어”
- 황보라, 김용건 며느리 쉽지 않나…입 다 터진 얼굴로 후유증 호소
- 오나미 절친 “박민 너무 멀쩡해 재산 노린 줄”(조선의 사랑꾼)[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