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은 "내 딸이 고딩엄빠? 다리 몽둥이를 부러뜨려야"(고딩엄빠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딩엄빠'에 배우 오승은이 등장해 고딩엄빠에 대한 솔직한 속내를 털어놨다.
9월 13일 방송된 MBN '고딩엄빠' 시즌2에는 배우 오승은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오승은은 "저는 중딩 엄마"라고 두 딸이 있다고 소개했다.
박미선은 "승은 씨 자녀가 고딩 엄빠가 되면 어떨 것 같냐"고 물었고 오승은은 "지금도 딸이 조금이라도 늦으면 전화 100통씩 하고 엄하게 하는 편이다"라면서 "다리 몽둥이를 부러뜨려야 할 것 같다. 어렵다"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고딩엄빠'에 배우 오승은이 등장해 고딩엄빠에 대한 솔직한 속내를 털어놨다.
9월 13일 방송된 MBN '고딩엄빠' 시즌2에는 배우 오승은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오승은은 "저는 중딩 엄마"라고 두 딸이 있다고 소개했다. 박미선은 "승은 씨 자녀가 고딩 엄빠가 되면 어떨 것 같냐"고 물었고 오승은은 "지금도 딸이 조금이라도 늦으면 전화 100통씩 하고 엄하게 하는 편이다"라면서 "다리 몽둥이를 부러뜨려야 할 것 같다. 어렵다"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미선은 "막상 내 일이라고 생각하면 상상하기 어렵다. 많이 보다 보니 공감하는 부분도 많다"고 고개를 끄덕였다.
(사진=MBN '고딩엄빠' 시즌2)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인아, 얼마나 말랐길래 중학교 때 옷이 맞네‥방부제 미모 인증
- 황보라, 김용건 며느리 쉽지 않나…입 다 터진 얼굴로 후유증 호소
- “♥임창정에 이야기 못해” 서하얀 부부상담 오열, 무슨 일? (너는 내운명)
- 권해성 “♥윤지민과 끈적끈적하고 진한 부부관계 원해”(차차차)
- ‘금수저’ 작가 “집필 이유? 부자 된다면 부모 바꿀 수 있을까 상상 때문”
- ‘하니♥’ 양재웅 “연인이 다른 남자 외모 칭찬해도 신경 안써”(장미의전쟁)
- 허경환 “한달 사귄 여친에겐 명품백 돌려받을 것→키크는 약 5억원어치 사겠다”(미우새)
- “내년 재혼 계획” 돌싱3 조예영♥한정민 럽스타그램 “고생했어 사랑해”
- 이봉걸 지팡이 짚는 근황 “등 마사지 받았다가 못 걸어”(마이웨이)[결정적장면]
- 오나미 절친 “박민 너무 멀쩡해 재산 노린 줄”(조선의 사랑꾼)[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