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표 "서울대 입학 子 지웅, 친구만 500명..공부 포기한 듯"(호적메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은표가 첫째 아들 지웅 군의 서울대 신입생 생활을 전했다.
과거 같은 작품에서 호흡을 맞췄던 정은표와 반갑게 인사한 김정은은 "굉장히 캐릭터가 다양한 존재감 있는 배우로 유명하시지만 요즘은 훌륭한 자식 농사를 지은 아버지로 유명하다"라며 정은표의 첫째 아들이 서울대학교 22학번으로 재학중인 것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정은표가 첫째 아들 지웅 군의 서울대 신입생 생활을 전했다.
9월 13일 방송된 MBC ‘호적메이트’에서는 배우 정은표가 출연했다.
과거 같은 작품에서 호흡을 맞췄던 정은표와 반갑게 인사한 김정은은 “굉장히 캐릭터가 다양한 존재감 있는 배우로 유명하시지만 요즘은 훌륭한 자식 농사를 지은 아버지로 유명하다”라며 정은표의 첫째 아들이 서울대학교 22학번으로 재학중인 것을 언급했다.
정은표는 “친구를 500명 가량 사귀었다고 한다”라며 “친구를 그렇게 많이 사귀었다는 건 공부를 좀 포기했다는 얘기다. 나름대로 신입생 생활을 너무 재밌게 하고 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딘딘이 “이러다가 회장 되는 것 아니냐”라고 묻자, 정은표는 “정치 쪽에는 관심이 없다고 한다. 사람을 많이 만나는게 좋다고 하더라”고 답했다.
(사진=MBC '호적메이트'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인아, 얼마나 말랐길래 중학교 때 옷이 맞네‥방부제 미모 인증
- 황보라, 김용건 며느리 쉽지 않나…입 다 터진 얼굴로 후유증 호소
- “♥임창정에 이야기 못해” 서하얀 부부상담 오열, 무슨 일? (너는 내운명)
- 권해성 “♥윤지민과 끈적끈적하고 진한 부부관계 원해”(차차차)
- ‘금수저’ 작가 “집필 이유? 부자 된다면 부모 바꿀 수 있을까 상상 때문”
- ‘하니♥’ 양재웅 “연인이 다른 남자 외모 칭찬해도 신경 안써”(장미의전쟁)
- 허경환 “한달 사귄 여친에겐 명품백 돌려받을 것→키크는 약 5억원어치 사겠다”(미우새)
- “내년 재혼 계획” 돌싱3 조예영♥한정민 럽스타그램 “고생했어 사랑해”
- 이봉걸 지팡이 짚는 근황 “등 마사지 받았다가 못 걸어”(마이웨이)[결정적장면]
- 오나미 절친 “박민 너무 멀쩡해 재산 노린 줄”(조선의 사랑꾼)[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