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20일 NC전 허슬두데이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는 20일부터 21일까지 잠실구장에서 NC 다이노스와 주중 홈 2연전을 치른다.
두산 구단은 해당 2연전 첫날 경기를 '허슬두데이'(Hustle Doo Day)로 지정해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경기에선 기존 블루 지정석 108, 109블럭을 휠라허슬두 A, B존으로 운영한다.
허슬두데이 경기 예매는 13일 시작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는 20일부터 21일까지 잠실구장에서 NC 다이노스와 주중 홈 2연전을 치른다. 두산 구단은 해당 2연전 첫날 경기를 '허슬두데이'(Hustle Doo Day)로 지정해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단은 "팀의 상징인 허슬두데이를 맞아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이날 경기에선 기존 블루 지정석 108, 109블럭을 휠라허슬두 A, B존으로 운영한다.
해당 좌석 입장권 소지자에게는 '간판 타자' 중 한 명인 김재환(외야수) 캐리커처가 새겨진 FILA 에코백을 제공한다. 클리닝 타임 때는 전광판 라이브로 김재환 응원 인터뷰 기회가 주어진다.
허슬두데이 경기 예매는 13일 시작됐다. 2022년 베어스클럽 회원 대상으로 휠라허슬두 A존(기존 블루석 109블럭)이 먼저 오픈했고 이후 일반 예매로 휠라허슬두 B존(기존 블루석 108블럭)이 오픈했다.
해당 좌석 티켓 소지자는 경기 당일 1루 내야광장 내 안내데스크에서 입장권을 제시해 에코백을 수령할 수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두산, 양석환 끝내기 안타 롯데 꺾고 2연패 끊어
- 양석환, 올 시즌 두산 첫 끝내기 승리 이끌어
- 승패 떠난 호투 롯데 나균안 1일 두산전 11K
- 노수광 4안타·페냐 6이닝 2실점 한화, 두산 5연패 몰아
- [오늘날씨] 새벽까지 전국 빗방울…낮 기온 20도 내외 '포근'
- [혁신, 스타트업을 만나다] AI 기반 '이미지·영상' 검색 솔루션 – 에이아이썸
- [기자수첩] 무시할 수 없는 중국 전기차가 온다
- 국내은행, 9월 한 달간 연체 채권 2.9조 처분
- "강남 주택시장은 여전히 '후끈'"…분양단지 과열주의보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