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대호 또 없습니다', 은퇴시즌 롯데 이대호 20호 홈런 '쾅'[SS사직in]
김민규 2022. 9. 13. 19: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시즌을 끝으로 현역선수 생활을 마감하는 프로야구 롯데의 거인 이대호(40)가 시즌 20호 홈런을 달성했다.
이대호는 13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KBO리그 SSG와의 홈경기에 3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해 첫 타석에서 2점 홈런을 쏘아 올렸다.
이대호가 KBO리그에서 20홈런 이상 친 것은 개인통산 11번째다.
이대호의 2점 홈런으로 롯데는 SSG를 2-3 1점차로 추격 중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사직=김민규기자]올시즌을 끝으로 현역선수 생활을 마감하는 프로야구 롯데의 거인 이대호(40)가 시즌 20호 홈런을 달성했다. 개인통산 11번째 20홈런 시즌 기록을 썼다.
이대호는 13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KBO리그 SSG와의 홈경기에 3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해 첫 타석에서 2점 홈런을 쏘아 올렸다.
롯데가 0-3으로 뒤진 1회 말 1사 2루 상황에서 타석에 오른 이대호는 SSG 선발 윌머 폰트의 3구째 151㎞의 패스트볼을 받아쳐 좌측 담장을 넘겼다. 지난 7일 울산 KIA전 이후 6일 만에 터진 홈런으로 자신의 시즌 20호다.
이대호가 KBO리그에서 20홈런 이상 친 것은 개인통산 11번째다. 이대호의 2점 홈런으로 롯데는 SSG를 2-3 1점차로 추격 중이다.
km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63만 팔로워의 DJ 시에나(박시현), 거부할 수 없는 '워터밤 여왕'의 핑크빛 비키니!
- 엄정화, 배우 안 했으면 디자이너 했을 듯.. 한남동 집 공개 '럭셔리 모델하우스'인 줄
- 오정연, 가을에도 글래머 몸매 뽐내며 계곡 물놀이 "바이크 덕분"[★SNS]
- '사지마비' 김혁건 "신호위반 차량과 정면충돌..목 아래로 움직일 수 없어"(근황올림픽)
- 50대 여배우 A씨, "결혼 미끼로 금전요구" 약정금 청구소송 피소
- '마약' 박해진부터 '상간녀' 제니까지, 'A씨' 마녀사냥에 속수무책 당했다[SS연예프리즘]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