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 위한 홍보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평창군이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을 위한 홍보 캠페인에 나선다.
평창군은 이달부터 오는 10월까지 약 2달간 지역 내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을 위한 '2022년 하반기 홍보캠페인'을 추진한다고 13일 밝혔다.
전윤철 평창군 농업축산과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반려견 안전사고를 예방하는 계기가 되고,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공존하는 성숙한 반려 문화가 형성되길 기대한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평창=뉴스1) 신관호 기자 = 강원 평창군이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을 위한 홍보 캠페인에 나선다.
평창군은 이달부터 오는 10월까지 약 2달간 지역 내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을 위한 ‘2022년 하반기 홍보캠페인’을 추진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를 위해 평창군은 공원, 산책로, 관광지 등 반려동물을 동반한 사람들이 자주 찾는 장소에 현수막·포스터를 게시할 방침이다.
캠페인 기간 주요 홍보 내용은 반려동물과 외출 시 목줄 착용, 인식표 부착, 배설물 수거, 견주의 의무사항과 강화된 관련법 개정 내용 등이다.
전윤철 평창군 농업축산과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반려견 안전사고를 예방하는 계기가 되고,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공존하는 성숙한 반려 문화가 형성되길 기대한다”고 했다.
skh88120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박지윤, 성소수자와 불륜' 진실은? …최동석, 상간소 각하 한 달 만에 항소
- 최준희, 눈 성형 직후 모습 과감 공개 "루푸스 투병 때만큼 부어"
- "요리사가 튀김기에 스스로 머리를"…주방서 벌어진 참사 충격
- "3일만에 동난 선수촌 콘돔…조직위원회 준비 미흡탓"[올림픽]
- 이승기♥이다인, 둘째 임신 소식 후 첫째 딸 공개…한복 자태 [N샷]
- "도박은 했어도 성추행은…" 롯데 선수들 발뺌, CCTV '이 장면'은 뭐냐[영상]
- '심근경색' 김수용 "가슴 쥐어짜는 통증…차에서 잤다면 큰일 날 뻔"
- "4년 사귀었는데 부모 재혼 숨겨…'사기 결혼' 말하자 욕설, 이혼하고 싶다"
- 엄마·동생과 '연 끊은' 장윤정 "아빠와 3박4일 여행 계획 …기 빨릴 듯"
- 지상렬, 16세 연하 신보람과 결혼 생각 "영원한 벗 되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