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 위한 홍보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평창군이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을 위한 홍보 캠페인에 나선다.
평창군은 이달부터 오는 10월까지 약 2달간 지역 내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을 위한 '2022년 하반기 홍보캠페인'을 추진한다고 13일 밝혔다.
전윤철 평창군 농업축산과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반려견 안전사고를 예방하는 계기가 되고,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공존하는 성숙한 반려 문화가 형성되길 기대한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평창=뉴스1) 신관호 기자 = 강원 평창군이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을 위한 홍보 캠페인에 나선다.
평창군은 이달부터 오는 10월까지 약 2달간 지역 내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을 위한 ‘2022년 하반기 홍보캠페인’을 추진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를 위해 평창군은 공원, 산책로, 관광지 등 반려동물을 동반한 사람들이 자주 찾는 장소에 현수막·포스터를 게시할 방침이다.
캠페인 기간 주요 홍보 내용은 반려동물과 외출 시 목줄 착용, 인식표 부착, 배설물 수거, 견주의 의무사항과 강화된 관련법 개정 내용 등이다.
전윤철 평창군 농업축산과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반려견 안전사고를 예방하는 계기가 되고,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공존하는 성숙한 반려 문화가 형성되길 기대한다”고 했다.
skh88120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언니에게 입덕"…이부진과 카톡한 학부모, 대화 내용 깜짝 공개
- 솔로지옥 '불륜 의혹' 연봉 10억남, 이명박 외손자설…얼마나 닮았길래?
- '최진실 딸' 최준희, 훤칠한 키 예비신랑 공개…"母 보고싶다하면 바로 묘소로"
- "충주맨은 면직의 교과서, 2월말 선택한 이유 있다"…한 공무원의 '뼈 조언'
- "초등생에게 도련님, 결혼한 시동생엔 서방님"…호칭 불만 폭발한 며느리
- '친모 절연' 장윤정 "딸이라 눈엣가시, 30년 못 받은 생일상 시모가 챙겨줘"
- '늦잠' 102일 결근 사회복무 송민호, 싸이처럼 재입대?…"징역형 가능성"
- 최준희, 눈 성형 직후 모습 과감 공개 "루푸스 투병 때만큼 부어"
- 무속인 된 이건주 "'아내 걱정' 남성에 '딴 여자 만나잖아' 호통…다 보인다"
- "엄마가 쓸까봐" 세뱃돈으로 금 사들인 열살 소녀…수익률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