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두심 '찐팬' 채널A 김진 기자 만났다 "꿈이야 생시야"(고두심이좋아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두심이 김진 기자와 만난다.
9월 13일 방송되는 채널A '엄마의 여행 고두심이 좋아서' 21회에서는 고두심과 채널A 김진 기자의 특별한 만남이 공개된다.
이 사랑나무 아래에는 깜짝 게스트 채널A 김진 기자가 고두심을 기다리고 있었다.
평소 '김진의 돌직구쇼'를 매일 같이 챙겨보는 건 물론, 오직 김진 기자를 보기 위해 생방송 중인 채널A 오픈스튜디오 앞을 세 번씩이나 왔다 갔을 정도로 찐팬임을 자처하는 고두심을 위해 제작진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고두심이 김진 기자와 만난다.
9월 13일 방송되는 채널A ‘엄마의 여행 고두심이 좋아서’ 21회에서는 고두심과 채널A 김진 기자의 특별한 만남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화천 구석구석을 홀로 여행하던 고두심은 400년 수령의 사랑나무가 위치한 화천의 하남면 거례리 수목공원을 찾았다.
이 사랑나무 아래에는 깜짝 게스트 채널A 김진 기자가 고두심을 기다리고 있었다. 평소 ‘김진의 돌직구쇼’를 매일 같이 챙겨보는 건 물론, 오직 김진 기자를 보기 위해 생방송 중인 채널A 오픈스튜디오 앞을 세 번씩이나 왔다 갔을 정도로 찐팬임을 자처하는 고두심을 위해 제작진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 것. 김진 기자는 평일 아침 ‘김진의 돌직구 쇼’를 진행하며 정치, 사회, 문화를 넘나드는 다양한 뉴스를 시청자들에게 생동감 있게 전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채널A의 간판 앵커다.
극비리에 섭외된 김진 기자가 사랑나무 아래에서 기타연주와 함께 노래 부르는 걸 발견한 고두심은 양손으로 입을 틀어막고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 잠시 후 인사를 나누며 드디어 말문을 연 고두심은 “여기에서 촬영 끝내면 안 돼?”라며 현장을 폭소케 하는가 하면 “토요일, 일요일이 정말 싫어. 김진을 못 보니까”라는 멘트로 김진 기자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김진 기자가 “오늘 선생님과 다닐 여행 코스들을 모두 다 짜왔다”라며 특별 여행길을 예고했고 고두심은 “날 위해 그렇게까지나. 이게 꿈이야 생시야”라며 기대감을 표현했다.
두 사람은 평화의댐과 북한 금강산댐을 동시 볼 수 있는 백암산 전망대를 가기 위해 민통선 너머 케이블카에 탑승하는가 하면 신선한 식감을 자랑하는 산천어 한 상을 함께 맛보며 색다른 여행을 즐길 예정이다. 13일 오후 8시 10분 방송. (사진=채널A '고두심이 좋아서')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인아, 얼마나 말랐길래 중학교 때 옷이 맞네‥방부제 미모 인증
- 황보라, 김용건 며느리 쉽지 않나…입 다 터진 얼굴로 후유증 호소
- “♥임창정에 이야기 못해” 서하얀 부부상담 오열, 무슨 일? (너는 내운명)
- 권해성 “♥윤지민과 끈적끈적하고 진한 부부관계 원해”(차차차)
- ‘금수저’ 작가 “집필 이유? 부자 된다면 부모 바꿀 수 있을까 상상 때문”
- ‘하니♥’ 양재웅 “연인이 다른 남자 외모 칭찬해도 신경 안써”(장미의전쟁)
- 허경환 “한달 사귄 여친에겐 명품백 돌려받을 것→키크는 약 5억원어치 사겠다”(미우새)
- “내년 재혼 계획” 돌싱3 조예영♥한정민 럽스타그램 “고생했어 사랑해”
- 이봉걸 지팡이 짚는 근황 “등 마사지 받았다가 못 걸어”(마이웨이)[결정적장면]
- 오나미 절친 “박민 너무 멀쩡해 재산 노린 줄”(조선의 사랑꾼)[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