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제노, 보그 창간 130주년 '보그 월드' 참석..아시아 남자 아티스트 유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제노가 보그 창간 130주년을 기념하는 글로벌 이벤트 '보그 월드'(VOGUE WORLD)에 아시아 남자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초청받아 화제다.
제노는 12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보그 창간 130주년 기념 글로벌 이벤트 '보그 월드'에 아시아 남자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참석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보그 월드'는 보그의 창간 130주년을 기념하는 런웨이 쇼이자 '제2의 멧갈라'가 될 것으로 기대되는 글로벌 이벤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NCT 제노가 보그 창간 130주년을 기념하는 글로벌 이벤트 '보그 월드'(VOGUE WORLD)에 아시아 남자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초청받아 화제다.
제노는 12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보그 창간 130주년 기념 글로벌 이벤트 ‘보그 월드’에 아시아 남자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참석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보그 월드’는 보그의 창간 130주년을 기념하는 런웨이 쇼이자 ‘제2의 멧갈라’가 될 것으로 기대되는 글로벌 이벤트. 이번 행사는 샤넬, 디올, 구찌, 발렌시아가, 버버리 등 세계 최고의 럭셔리 브랜드들 중 보그의 셀렉션으로 구성되어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보그 글로벌 웹사이트, 보그 런웨이 앱, 보그 트위터를 통해 전 세계 생중계됐다.
이날 제노는 앞줄에 앉아 쇼를 집중해서 관람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행사장밖에는 제노를 보기 위해 수많은 글로벌 팬들이 몰려들었다. 아울러 미국, 프랑스, 영국, 스페인, 캐나다, 멕시코 등 주요 국가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는 등 열띤 호응을 얻어 글로벌한 인기와 관심을 실감케 했다.
또한 이번 ‘보그 월드’에는 제노 외에도 세레나 윌리엄스, 칸예 웨스트, 도자 캣, 켄달 제너, 지지 하디드, 벨라 하디드, 릴 나스 엑스, 코트니 카다시안, 트레지스 바커, 자레드 레토 등 세계적인 셀러브리티들이 대거 참석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