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구 한투금융그룹 회장 신입공채 채용설명회 참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남구 한국투자금융그룹 회장이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위한 대학교 채용설명회에 직접 나선다.
13일 한국투자증권에 따르면 김 회장은 이달 21일과 22일 각각 고려대, 서울대에 방문해 채용설명회 강연을 할 예정이다.
김 회장은 매년 한국투자증권의 대학 채용설명회에 직접 참여해 강연해오고 있다.
정일문 한국투자증권 대표이사 사장은 이에 앞서 오는 14일과 19일 각각 연세대와 한양대에서 열리는 채용설명회에서 먼저 강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남구 한국투자금융그룹 회장이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위한 대학교 채용설명회에 직접 나선다.
13일 한국투자증권에 따르면 김 회장은 이달 21일과 22일 각각 고려대, 서울대에 방문해 채용설명회 강연을 할 예정이다. 김 회장은 매년 한국투자증권의 대학 채용설명회에 직접 참여해 강연해오고 있다.
정일문 한국투자증권 대표이사 사장은 이에 앞서 오는 14일과 19일 각각 연세대와 한양대에서 열리는 채용설명회에서 먼저 강연한다. 이번 대학교 채용설명회 강연에는 타교 학생도 참가할 수 있고, 사전 예약 없이 선착순으로 입장한다.
한국투자증권은 이달 29일까지 하반기 신입사원(5급 정규직) 일반 공채의 서류 전형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프라이빗 뱅커(PB), 본사 영업, 리서치, 본사·리스크 관리, 정보기술(IT)·디지털 등이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내달 16일 직무역량 평가를 거친 후 1·2차 면접, 최종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된다.
김 회장은 김재철 동원그룹 명예회장의 장남으로, 지난 2020년에 부회장에서 회장으로 승진했다. 이윤희기자 stel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러시아 국기 갈기갈기 찢어버리고…우크라 "서울 10배 면적 탈환"
- 장례식장서 잠든 친구 부인 유사 강간한 남성...징역 2년에 법정 구속
- 박지원 폭탄발언 “이대로 가면 나라 망해…대통령이 바로 가야 국민이 산다”
- 하마터면…엘리베이터서 10대 납치시도 40대 남성 긴급체포
- 尹대통령의 눈물 "중학생 아들 잃은 어머니 등…어떤 말로도 위로할 수 없어"
- [2024 미국민의 선택] 당선 확정 언제쯤… `최장 13일 걸릴듯` vs `4년전보다 빠를듯`
- 자녀수 따라 분양가 다르게… 강남에 `육아타운` 짓는다
- 한동훈, 대국민 담화 앞둔 尹에 "반드시 국민 눈높이에 맞아야 한다"
- "가격 올려도 원가 부담"… 수익성 고민하는 롯데웰푸드
- 삼성, 견고한 SK·엔비디아 동맹 어떻게 깰까… 최선단 D램 적용 유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