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1, 2집 발매 앞서 프로필 이미지 공개..다크한 변신
아티스트 pH-1이 시크한 비주얼로 정규 2집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pH-1은 정규 2집 ‘BUT FOR NOW LEAVE ME ALONE (벗 포 나우 리브 미 얼론)’ 발매를 이틀 앞둔 13일 오후 6시 하이어뮤직 공식 SNS를 통해 새로운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새 프로필 이미지 속 pH-1은 차갑고 다크한 콘셉트로 변신한 모습이다. 선공개곡 ‘MR. BAD (Feat. 우원재)’에 이어 분위기 반전을 예고하는 pH-1의 모습이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pH-1은 셀프사진관 ‘오디티모드’와 함께 특별한 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디티모드’의 전국 14개 지점에서 ‘pH-1 LP 발매 스페셜 패키지’로 한정판 프레임 2컷과 6컷을 만날 수 있다. 또, pH-1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컷으로 구성된 ‘ready to’, ‘in the car’ 스페셜 기프트가 준비됐으며, 선착순 한정 친필 사인 포스터 및 앨범 제공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pH-1은 지난 추석 연휴 기간에도 꾸준히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높이고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ZOMBIES’, ‘YUPPIE TING (Feat. Blase)’, ‘TIPSY’ 3곡으로, 이 가운데 ‘YUPPIE TING (Feat. Blase)’의 뮤직비디오 본편과 ‘ZOMBIES’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YUPPIE TING (Feat. Blase)’ 뮤직비디오에서 pH-1은 영국 길거리를 걸으면서 거친 랩을 하는 모습이다. 하우스 풍의 세련된 비트 위에 얹어진 감각적인 pH-1의 랩과 중독성 강한 훅 라인이 귓가를 사로잡는다.
‘ZOMBIES’ 뮤직비디오 티저는 어두운 공간에서 pH-1이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는 모습을 담고 있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이처럼 음원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로 pH-1의 컴백이 열기를 더하고 있다.
pH-1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BUT FOR NOW LEAVE ME ALONE’을 발매하고, 이에 맞춰 HIPHOPLE 인터뷰 콘텐츠 ‘MEETing’, 스튜디오와플의 인기 웹예능 ‘바퀴 달린 입’ 등에 출연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