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부활..10월 방송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전드 육아 예능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가 부활한다.
13일 SBS 플러스 측은 육아 예능의 대명사로 꼽혔던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가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이하 '우아달 리턴즈')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돌아온다고 밝혔다.
두 아들의 엄마인 이현이는 탁월한 예능감은 물론, 실제 육아 경험에서 나오는 남다른 공감 능력과 찰떡 같은 입담으로 '우아달 리턴즈'와 함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 MC로 낙점
레전드 육아 예능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가 부활한다.
13일 SBS 플러스 측은 육아 예능의 대명사로 꼽혔던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가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이하 ‘우아달 리턴즈’)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돌아온다고 밝혔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는 지난 2005년 첫 방송돼,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 사이에서 ‘육아 지침서’로 꼽히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당시 SBS에서 ‘우아달’을 기획하고 제작했던 원조 제작진들이 이번에 새롭게 의기투합,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우아달 리턴즈’는 찾아가는 육아 코칭 프로그램이다. 오랜 시간 집약된 원조 ‘우아달’ 제작진의 제작 노하우는 물론, 최근 트렌드를 충실히 반영한 기획과 진정성 가득한 솔루션으로 과거 시리즈 못지 않은 웰메이드 육아 프로그램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런칭 소식을 알린 ‘우아달 리턴즈’는 현재 다양한 육아 고민을 가진 부모들의 출연 신청을 받는 중이다.
MC로는 열혈 워킹맘이자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낙점됐다. 두 아들의 엄마인 이현이는 탁월한 예능감은 물론, 실제 육아 경험에서 나오는 남다른 공감 능력과 찰떡 같은 입담으로 ‘우아달 리턴즈’와 함께한다.
한편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는 오는 10월 방송을 목표로 현재 준비 중이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성국 "24세 연하 예비 신부, 바닷가에서 첫 만남... 헌팅 아냐"
- 줄줄이 퇴짜 맞았는데...'오겜'으로 감독상 거머쥔 황동혁
- 이학주, 품절남 된다…11월 비연예인과 결혼
- "자기 체취 담긴 물건을"...김지민, 스토킹 피해 고백
- '공개 열애' 모태범·임사랑, 100일 기념 데이트 어떨까 ('신랑수업')
- EXID 혜린 "친구에게 첫사랑 뺏겼다" 고백 ('트래블리')
- '고딩엄빠2' 사이비 종교단체 피해자 김다정, 트라우마 고백
- "당장 결혼할 것 아냐"...손호영, 솔로 16주년에 해명한 이유
- 역시 '오징어 게임'…에미상 감독상·남우주연상 수상 [종합]
- "괜찮을 것"...'쇄골 골절상' 정채연, 수술 앞두고 밝힌 심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