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이 MC발탁,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서 활약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이현이가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 MC에 발탁됐다.
SBS 플러스는 "육아 예능의 대명사로 꼽혔던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가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돌아온다"고 밝혔다.
런칭 소식을 알린 '우아달 리턴즈'는 현재 SBS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육아 고민을 가진 부모들의 출연 신청을 받는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델 이현이가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 MC에 발탁됐다.
SBS 플러스는 “육아 예능의 대명사로 꼽혔던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가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돌아온다”고 밝혔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는 지난 2005년 첫 방송돼,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 사이에서 ‘육아 지침서’로 꼽히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린 ‘레전드’ 프로그램이다.
당시 SBS에서 ‘우아달’을 기획하고 제작했던 원조 제작진들이 이번에 새롭게 의기투합,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제작진은 “2022년 현재의 부모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는, 국내외 최고의 전문가들과 힘을 합쳐 더욱 업그레이드된 육아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우아달 리턴즈’는 찾아가는 육아 코칭 프로그램이다. 오랜 시간 집약된 원조 ‘우아달’ 제작진의 제작 노하우는 물론, 최근 트렌드를 충실히 반영한 기획과 진정성 가득한 솔루션으로 과거 시리즈 못지 않은 웰메이드 육아 프로그램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런칭 소식을 알린 ‘우아달 리턴즈’는 현재 SBS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육아 고민을 가진 부모들의 출연 신청을 받는 중이다.
기대를 모으는 ‘우아달 리턴즈’의 MC로는 열혈 워킹맘이자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낙점됐다. 두 아들의 엄마인 이현이는 탁월한 예능감은 물론, 실제 육아 경험에서 나오는 남다른 공감 능력과 찰떡 같은 입담으로 ‘우아달 리턴즈’와 함께하며 레전드의 귀환을 더욱 빛낼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정재, ♥임세령 손 잡고 에미상 레드카펫 참석
- 김희정, S라인 몸매로 고혹 섹시美
- 김사랑, 매끈 어깨라인..치명적 아름다움
- 강민경, 5.5끼 먹고도 탄탄한 S라인 몸매
- 김호중 팬카페, 회원 수 13만 명 돌파
- [단독] 검찰, ″명태균, 미래한국연구소 실소유주 아냐″ 녹취록 확보
- ‘대통령 명예훼손 혐의’ 김만배 이어 신학림도…법원에 보석 청구
- '한때 핵심 참모' 볼턴 ″트럼프, 취임 직후 평양 가도 놀랍지 않아″
- 챗GPT 접속장애, 1시간만에 복구…접속자 2만명 장애 겪어
- '이스라엘 축구팬 집단 구타'…격해지는 유럽 내 '반유대' 정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