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꿈나무 위한 '2022 팀 차붐' 19일까지 무주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사내용 요약 행사기간 아이들은 K리그 최고 유소년 팀들과의 친선경기 및 한국 축구 레전드들이 참석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경험한다.
2022년 한국 유소년 축구 선수들의 꿈을 응원하는 제6회 '팀 차붐' 행사가 오는 12일부터 19일까지 전라북도 무주군에서 진행된다.
행사기간 아이들은 K리그 최고 유소년팀들과의 친선경기 및 한국 축구 레전드들이 참석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경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행사기간 아이들은 K리그 최고 유소년 팀들과의 친선경기 및 한국 축구 레전드들이 참석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경험한다.
[서울=뉴시스]안경남 기자 = 2022년 한국 유소년 축구 선수들의 꿈을 응원하는 제6회 '팀 차붐' 행사가 오는 12일부터 19일까지 전라북도 무주군에서 진행된다.
제34회 차범근 축구상 수상자들로 구성된 16명의 수상자 아이들은 12일 오전 무주에서 소집해 FC서울 12세 이하(U-12) 서기만 감독 아래 첫 훈련을 가졌다.
아이들은 전국에서 모인 친구들과 함께 행사 기간 한 팀에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행사기간 아이들은 K리그 최고 유소년팀들과의 친선경기 및 한국 축구 레전드들이 참석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경험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을 투어 하는 방식이 아닌 무주군에 베이스캠프를 두고 4개(고흥FC·경남FC·아산FC·FC서울)의 유소년팀을 초청해 친선 경기 및 유소년 정서 교류 행사를 진행한다.
'팀 차붐' 행사는 지난 2017년 독일 분데스리가 방문 등 해외 원정을 통해 시작됐다.
그러나 2020년부터 시작된 코로나19 여파로 해외 원정 대신 국내 원정 행사로 변경해 진행하고 있다.
◇'팀 차붐' 참가 명단
△골키퍼 = 봉진범(연세FC) 김채호(해동초)
△수비수 = 최민준(해운대FC) 심태훈(염기훈주니어클럽) 이윤승(장산초SC) 전서휘(진건초)
△미드필더 = 안선현(비산초) 태도윤(화성시) 김형준(밀양밀성풋볼스포츠클럽) 유민결(대동초) 황정호(하이두축구클럽)
△공격수 = 안주완(해운대FC) 장한성(전하초) 백건(청주FC) 김태윤(대전FC) 성민수(포항 제철초)
△최우수 여자선수상
최세은(진주남강초), 한국희(전북 현대)
△최우수 지도자상
최광원 감독(대동초)
△팀차붐 독일원정대(K리그 투어) 감독
서기만 감독(FC서울)
☞공감언론 뉴시스 knan90@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 이 시험장 아니네" "수험표 없어요"…경찰이 해결사[2025수능]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남친과 4개월만 동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