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상현씨밴드, '멘탈코치 제갈길' OST 참여..'직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새 월화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이 13일 오후 12시 첫 번째 OST '직진'을 발매했다.
'직진'은 '멘탈코치 제갈길'의 방송 전 공개된 예고편에 삽입된 첫 OST로 리드미컬한 기타 리프와 시원한 개러지 록 사운드가 특징이다.
극중에서 정우는 영구 제명된 태권도 국가대표 출신 선수촌 멘탈코치 '제갈길' 역을 맡았다.
한편 '멘탈코치 제갈길'의 첫 번째 OST '직진'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tvN 새 월화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이 13일 오후 12시 첫 번째 OST '직진'을 발매했다.
'직진'은 '멘탈코치 제갈길'의 방송 전 공개된 예고편에 삽입된 첫 OST로 리드미컬한 기타 리프와 시원한 개러지 록 사운드가 특징이다.
세상에 편견에 맞서 계속해서 나아간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중독성 강한 후렴과 스포티한 연주가 '스포츠 활극'의 분위기와 잘 어우러진다.
해당 곡은 앞서 '유미의 세포들 시즌1,2', '멜랑꼴리아, '오피스에서 뭐하Share?'등 tvN 드라마 OST 주자에 나섰던 나상현씨밴드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했다.
'멘탈코치 제갈길'은 사고를 치고 운동을 그만둔 운동선수 출신 멘탈코치 제갈길(정우 분)이 선수들을 슬럼프에서 구출하며 펼쳐지는 스포츠 드라마다.
극중에서 정우는 영구 제명된 태권도 국가대표 출신 선수촌 멘탈코치 '제갈길' 역을 맡았다. 이유미는 슬럼프에 빠진 왕년 세계 쇼트트랙 금메달리스트 '차가을'로 분하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멘탈코치 제갈길'의 첫 번째 OST '직진'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
- 김나정 "필리핀서 마약 투약 자수…제발 도와달라"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집들이 온 절친 남편이 한 짓…홈캠에 찍힌 충격 장면(영상)
- 돌아가는데 뒤통수 가격…가라테 경기하던 초등생 '사지마비'
- 피겨 이해인, '성추행 누명' 벗고 선수 자격 일시 회복
- "이빨 9개 빠졌다"…오징어 게임 감독 부담감 고백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