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이,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 MC..10월 첫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전드 육아 예능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가 부활한다.
13일 SBS 플러스 예능프로그램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이하 '우아달 리턴즈') 측은 연예계 대표 워킹맘인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를 MC로 발탁, 10월 방송을 목표로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두 아들의 엄마인 이현이는 탁월한 예능감은 물론, 실제 육아 경험에서 나오는 남다른 공감 능력과 찰떡 같은 입담으로 '우아달 리턴즈'와 함께하며 레전드의 귀환을 더욱 빛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SBS 플러스 예능프로그램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이하 ‘우아달 리턴즈’) 측은 연예계 대표 워킹맘인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를 MC로 발탁, 10월 방송을 목표로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는 지난 2005년 첫 방송돼,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 사이에서 ‘육아 지침서’로 꼽히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린 ‘레전드’ 프로그램이다.
당시 SBS에서 ‘우아달’을 기획하고 제작했던 원조 제작진들이 이번에 새롭게 의기투합,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제작진은 “2022년 현재의 부모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는, 국내외 최고의 전문가들과 힘을 합쳐 더욱 업그레이드된 육아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우아달 리턴즈’는 찾아가는 육아 코칭 프로그램이다. 오랜 시간 집약된 원조 ‘우아달’ 제작진의 제작 노하우는 물론, 최근 트렌드를 충실히 반영한 기획과 진정성 가득한 솔루션으로 과거 시리즈 못지 않은 웰메이드 육아 프로그램의 탄생을 예고했다. 론칭 소식을 알린 ‘우아달 리턴즈’는 현재 SBS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육아 고민을 가진 부모들의 출연 신청을 받는 중이다.
기대를 모으는 ‘우아달 리턴즈’의 MC로는 열혈 워킹맘이자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낙점됐다. 두 아들의 엄마인 이현이는 탁월한 예능감은 물론, 실제 육아 경험에서 나오는 남다른 공감 능력과 찰떡 같은 입담으로 ‘우아달 리턴즈’와 함께하며 레전드의 귀환을 더욱 빛낼 예정이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SBS플러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116억 횡령 혐의’ 박수홍 친형 구속 기로...영장심사 마쳐
- `40대 배우` 이상보, 마약 혐의 부인..."우울증약이었다"
- 최준희, 학폭논란 후 근황 "위염·관절염·편두통으로 병원서 쉬어"
- 에미상 벽 넘은 `오겜` 황동혁·이정재 "언어는 중요하지 않아"
- ‘인생은 아름다워’ 류승룡 “나의★ 염정아, ‘오빠’ 호칭에 무장해제”
- ‘수상한 그녀’ 김해숙 20대 된다? - 스타투데이
- [공연소식] 앙상블 `SMTO 무소음`, 런던재즈페스티벌서 무대
- 김명수, 필리핀 에이전시 계약 체결...아시아 프린스 - 스타투데이
- ‘이한신’ 권유리 “액션 소화 위해 7kg 증량” - 스타투데이
- 85분간 이어지는 피아노 선율…이시내의 특별한 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