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붕어빵 아들과 라디오 출근..눈빛만 봐도 아들 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G워너비 이석훈이 아들과 함께 라디오를 진행한 추억을 공개했다.
이석훈은 9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벅찬 행복"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석훈은 진행 중인 MBC FM4U 라디오 '이석훈의 브런치카페' 오프닝 멘트를 준비하고 있다.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아들을 바라본 이석훈은 방송이 시작되자 준비된 대본을 읽으면서 호기심 많은 아들까지 신경 쓰느라 정신이 없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SG워너비 이석훈이 아들과 함께 라디오를 진행한 추억을 공개했다.
이석훈은 9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벅찬 행복”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석훈은 진행 중인 MBC FM4U 라디오 ‘이석훈의 브런치카페’ 오프닝 멘트를 준비하고 있다.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아들을 바라본 이석훈은 방송이 시작되자 준비된 대본을 읽으면서 호기심 많은 아들까지 신경 쓰느라 정신이 없었다. 타이밍을 잘못 맞춰 벨을 누른 아들의 모습이 웃음이 터진 이석훈은 이후 정해진 때에 벨을 누르는 아들 모습에 웃음을 터트렸다.
누리꾼들은 “아빠 직장 견학 간 주원이 너무 귀여웠어요”, “주원이 많이 컸네요”, “너무 사랑스럽고 예뻐요” 등 반응을 보였다.
이석훈은 2011년 한 연예 프로그램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발레리나 최선아와 2016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이석훈은 지난 8월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아들이 소름 돋을 정도로 저를 닮았다”라고 아들에 대해 언급했다.
(사진=이석훈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인아, 얼마나 말랐길래 중학교 때 옷이 맞네‥방부제 미모 인증
- 황보라, 김용건 며느리 쉽지 않나…입 다 터진 얼굴로 후유증 호소
- “♥임창정에 이야기 못해” 서하얀 부부상담 오열, 무슨 일? (너는 내운명)
- 권해성 “♥윤지민과 끈적끈적하고 진한 부부관계 원해”(차차차)
- ‘금수저’ 작가 “집필 이유? 부자 된다면 부모 바꿀 수 있을까 상상 때문”
- ‘하니♥’ 양재웅 “연인이 다른 남자 외모 칭찬해도 신경 안써”(장미의전쟁)
- 허경환 “한달 사귄 여친에겐 명품백 돌려받을 것→키크는 약 5억원어치 사겠다”(미우새)
- “내년 재혼 계획” 돌싱3 조예영♥한정민 럽스타그램 “고생했어 사랑해”
- 이봉걸 지팡이 짚는 근황 “등 마사지 받았다가 못 걸어”(마이웨이)[결정적장면]
- 오나미 절친 “박민 너무 멀쩡해 재산 노린 줄”(조선의 사랑꾼)[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