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서울 공연 5분 만에 매진 '넘사벽 트바로티 클라스'
박상후 기자 2022. 9. 13. 16:58
김호중이 전국투어 서울 공연 3회 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13일 오후 2시 오픈된 김호중의 전국투어 콘서트 '2022 김호중 콘서트 투어 '아리스트라'(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ARISTRA')'(이하 '아리스트라') 서울 공연은 5분 만에 2만 5000여 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독보적 티켓 파워를 실감케 했다.
첫 전국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 티켓 오픈과 동시에 순식간에 완판을 기록한 김호중은 앞서 SBS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를 통해 콘서트를 향한 팬들의 기대를 끌어올렸다.
김호중은 이번 공연에서 자신만이 할 수 있는 무대들을 선보인다. 오케스트라와 밴드의 접목으로 기존 콘서트와는 차별화된 규모와 풍성한 사운드는 물론, 어디서도 느껴보지 못했던 현장감으로 전율을 일으킬 전망이다.
서울 공연 3회 차 전석 매진을 기록한 김호중은 서울 외에도 전국을 돌며 팬들을 만난다. 보다 많은 팬들과 호흡하기 위해 준비 중인 김호중의 전국투어 콘서트 추가 지역은 추후 공개된다.
김호중의 '아리스트라' 서울 공연은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JTBC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경찰, '성남FC 의혹' 송치...이재명 제3자 뇌물공여 혐의 적용
- 전문가 "내년 봄엔 실내 마스크 벗을 수도"…정부는 '신중'
- '1종 자동 운전면허' 도입되나…이르면 다음 달 확정
- "치한에 당하고 싶지 않으면 뒤로 가라"…일본 안내방송 논란
- '오징어 게임', 美 에미상 감독상·이정재 주연상 등 6관왕…비영어권 최초
- [단독] 명태균 "국가산단 필요하다고 하라…사모한테 부탁하기 위한 것"
- 투표함에 잇단 방화 '충격'…미 대선 앞두고 벌어지는 일
- 기아의 완벽한 '결말'…우승에 취한 밤, 감독도 '삐끼삐끼' | JTBC뉴스
- "마음 아파도 매년 올 거예요"…참사 현장 찾은 추모객들
- 뉴스에서만 보던 일이…금 20돈 발견한 경비원이 한 행동 | JTBC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