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아름다워' 염정아 "류승룡, '진봉' 그 자체였다..덕분에 편하게 몰입해"

안소윤 2022. 9. 13. 16: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생은 아름다워' 염정아가 배우 류승룡과의 호흡을 자랑했다.

한편,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염정아)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류승룡)이 흥겨운 리듬과 멜로디로 우리의 인생을 노래하는 뮤지컬 영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언론 시사회 및 기자 간담회가 13일 오후 서울 잠실 롯데시네마에서 열렸다. 염정아가 질문에 답하고 있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22.9.14/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인생은 아름다워' 염정아가 배우 류승룡과의 호흡을 자랑했다.

염정아는 13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된 국내 최초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언론 배급 시사회에서 "뮤지컬 영화를 도전해보고 싶었다"라고 했다.

추억의 첫사랑을 찾고 싶은 아내 세연을 연기하는 염정아는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를 꼭 해보고 싶었던 만큼, 무조건 잘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임했지만 생각보다 쉽지 않았다"며 "현장에서 녹음 가이드를 틀어놓고 립싱크를 하는 것 마저 어려웠다"고 촬영 당시를 회상했다.

염정아는 이번 작품을 통해 첫 호흡을 맞춘 류승룡에 대해 "제가 영화 '극한직업'을 여러 번 관람하면서 (류승룡과) 꼭 한 번 호흡을 맞춰보고 싶었다. 진봉을 맡아주신 모습이 너무나 '진봉' 그 자체여서 덕분에 편안하게 몰입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염정아)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류승룡)이 흥겨운 리듬과 멜로디로 우리의 인생을 노래하는 뮤지컬 영화다. 오는 9월 28일 개봉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이민정, '♥이병헌'도 반할 눈부신 비주얼...일상이 '화보'
이소라, 이제 대놓고 '럽스타' 시작…호칭은 자기였다
김민정, 모유수유 사진까지 공개하다니 '과감한 딸엄마'
최승경, 아내 임채원 외간 남자와 결혼에 경악…“다른 분 통해 알았다”
아이비, 노브라 패션으로 거리 활보…美 가더니 과감해졌네
손담비, 시동생 성폭행 혐의 때문에…뜻밖의 불똥 어쩌나
이지훈♥아야네, 신혼인데 싸우지도 않나봐…꼭 끌어안고 꿀뚝뚝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