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남매 장녀 남보라, 시집 가도 되겠네..청초한 미모 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보라가 물이 오른 비주얼을 자랑했다.
남보라는 9월 13일 개인 SNS에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남보라는 하얀색 블라우스에 미니스커트를 입고 구두를 신은 모습이다.
한편 남보라는 8남 5녀의 장녀인 것으로 유명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배우 남보라가 물이 오른 비주얼을 자랑했다.
남보라는 9월 13일 개인 SNS에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남보라는 하얀색 블라우스에 미니스커트를 입고 구두를 신은 모습이다. 아담한 키이지만 훤칠한 비율과 날씬한 각선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단아한 단발머리에 큼지막한 인형 이목구비가 더해지니 청초한 매력이 더욱 돋보인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너무 예쁘다", "다리 길이가 2m 같다", "여신이 강림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남보라는 8남 5녀의 장녀인 것으로 유명하다. 남보라의 어머니는 23살에 처음 아이를 낳은 후 45살에 막내를 출산했다. 남보라는 이에 대해 "어느 날 집에 갔더니 모르는 아기가 있었다"고 묘사하기도 했다.
남보라는 지난 2006년 KBS 시트콤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를 통해 데뷔했으며 2014년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을 수상했다.
SBS 금토 드라마 '오늘의 웹툰'과 KBS2 토일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 출연 중이다. (사진=남보라 SNS)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인아, 얼마나 말랐길래 중학교 때 옷이 맞네‥방부제 미모 인증
- 황보라, 김용건 며느리 쉽지 않나…입 다 터진 얼굴로 후유증 호소
- “♥임창정에 이야기 못해” 서하얀 부부상담 오열, 무슨 일? (너는 내운명)
- 권해성 “♥윤지민과 끈적끈적하고 진한 부부관계 원해”(차차차)
- ‘금수저’ 작가 “집필 이유? 부자 된다면 부모 바꿀 수 있을까 상상 때문”
- ‘하니♥’ 양재웅 “연인이 다른 남자 외모 칭찬해도 신경 안써”(장미의전쟁)
- 허경환 “한달 사귄 여친에겐 명품백 돌려받을 것→키크는 약 5억원어치 사겠다”(미우새)
- “내년 재혼 계획” 돌싱3 조예영♥한정민 럽스타그램 “고생했어 사랑해”
- 이봉걸 지팡이 짚는 근황 “등 마사지 받았다가 못 걸어”(마이웨이)[결정적장면]
- 오나미 절친 “박민 너무 멀쩡해 재산 노린 줄”(조선의 사랑꾼)[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