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팬들 일일이 배웅 이벤트·역조공..팬사랑 빛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종석이 4년만의 팬미팅을 성료했다.
이종석은 전날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팬미팅 '리, 종석(RE, JONG SUK)'을 개최했다.
팬들은 뜨거운 박수로 이종석을 맞이했고, 수년째 호흡을 맞추고 있는 하지영이 사회를 맡아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팬미팅이 진행됐다.
마지막으로 이종석은 팬미팅이 끝난 후 현장을 찾은 모든 관객과 일일이 인사를 나누는 배웅 이벤트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현숙 인턴 기자 = 배우 이종석이 4년만의 팬미팅을 성료했다.
이종석은 전날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팬미팅 '리, 종석(RE, JONG SUK)'을 개최했다. 이번 팬미팅은 이종석이 공백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이종석은 반갑고 설레는 마음을 담아 '다시'를 부르며 등장했다. 팬들은 뜨거운 박수로 이종석을 맞이했고, 수년째 호흡을 맞추고 있는 하지영이 사회를 맡아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팬미팅이 진행됐다.
이종석의 근황을 업데이트해보는 '다시 쓰는 프로필'을 시작으로 이종석의 선택을 팬들이 맞추는 'TMI 퀴즈'까지 다양한 코너들로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어 팬들의 근황과 속마음을 나눠보는 '너의 이야기가 들려'로 팬들에게 응원과 격려를 보내는 따뜻한 시간도 마련했다.
2부에는 드라마 '빅마우스' 패밀리인 배우 양경원과 오의식이 등장해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빅마우스' 뒷이야기를 전했다. 또한 '이종석 취향 월드컵', '농구 게임'을 함께 하며 팬들에게 유쾌한 시간을 선사했다. 이종석은 즉석에서 팬들을 직접 무대로 초대해 함께 게임을 진행하며 게임을 통해 추첨된 팬들에겐 직접 준비한 선물도 전하며 아낌없는 팬 사랑을 보여줬다.
본래 100분이었던 공연이었지만 훌쩍 넘겨 180분가량 이종석과 팬들은 알찬 시간을 보냈다. 진솔한 마음을 담은 편지 낭독과 '너의 의미' 열창은 깊은 울림을 안겼다. 이종석은 "팬미팅을 준비하면서 많이 고민하고 더 줄 수 있는 게 없을까 생각했다. 여러분께 그 마음이 잘 전달됐을지 걱정이다"며 심경을 밝혔다.
이어 "여러분에게 힘든 날 떠오르는 이름이겠다고 약속한 적이 있으니 늘 멋진 사람이어야 할 텐데, 여전히 부족한 사람인 거 같다. 그래도 그 약속 덕에 더 나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면서 살아가고 있다. 응원해주셔서, 사랑해주셔서, 기다려주셔서, 만나러 와주셔서 감사하다. 저도 많이 보고싶었다고 사랑한다고 꼭 얘기하고 싶었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마지막으로 이종석은 팬미팅이 끝난 후 현장을 찾은 모든 관객과 일일이 인사를 나누는 배웅 이벤트로 감사 인사를 전했다. 뿐만 아니라 관객 전원에게 MD를 증정하는 역조공 이벤트도 진행하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어냈다.
☞공감언론 뉴시스 esther@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 이 시험장 아니네" "수험표 없어요"…경찰이 해결사[2025수능]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남친과 4개월만 동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