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현장]이성곤 130일 만에 1군 복귀, 장진혁 박정현 이진영 등록 말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 이글스 내야수 이성곤(30)이 130일 만에 1군에 복귀했다.
한화는 13일 대전 KT 위즈전을 앞두고 이성곤을 비롯해 유로결 허인서 이승관 김기중 박윤철 유상빈을 1군에 올렸다.
육선선수 출신 외야수 유상빈은 이날 정식선수 등록과 함께 1군에 선수가 됐다.
1군에서 시즌을 시작한 이성곤은 초반 1루수로 뛰다가 지난 타격 부진으로 5월 7일 등록이 말소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 이글스 내야수 이성곤(30)이 130일 만에 1군에 복귀했다.
한화는 13일 대전 KT 위즈전을 앞두고 이성곤을 비롯해 유로결 허인서 이승관 김기중 박윤철 유상빈을 1군에 올렸다. 육선선수 출신 외야수 유상빈은 이날 정식선수 등록과 함께 1군에 선수가 됐다. 9월 1일 엔트리 확대와 함께 합류했던 이진영과 박상언 박정현 장진혁 임준섭 이민우 신정락이 2군으로 내려갔다.
1군에서 시즌을 시작한 이성곤은 초반 1루수로 뛰다가 지난 타격 부진으로 5월 7일 등록이 말소됐다. 2군으로 내려가기 전까지 27경기에서 홈런없이 타율 2할6리(68타수 14안타) 4타점 4득점을 기록했다. 퓨처스리그(2군)에선 62경기에 출전해 3할2푼(200타수 64안타) 2홈런 25타점 34득점을 올렸다.
발목을 다쳐 휴식이 필요한 김인환의 빈자리를 채울지 관심이다.
대전=민창기 기자 huelv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소라, 이제 대놓고 '럽스타' 시작..호칭은 자기였다
- 김민정, 모유수유 사진까지 공개하다니 '과감한 딸엄마'
- 최승경, 아내 임채원 외간 남자와 결혼에 경악.."다른 분 통해 알았다"
- 아이비, 노브라 패션으로 거리 활보..美 가더니 과감해졌네
- 손담비, 시동생 성폭행 혐의 때문에..뜻밖의 불똥 어쩌나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