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오피신 제네랄, 신세계 본점에 팝업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브랜드 오피신 제네랄은 오는 2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 3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오피신 제네랄 인 파리'를 테마로 마련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파리 플래그십 스토어의 인테리어와 구성을 그대로 적용해 현지 분위기를 재현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오피신 제네랄의 2022 가을 시즌 여성복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브랜드 오피신 제네랄은 오는 2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 3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오피신 제네랄 인 파리'를 테마로 마련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파리 플래그십 스토어의 인테리어와 구성을 그대로 적용해 현지 분위기를 재현했다. 결이 돋보이는 목재 벽면을 통해 빈티지한 프렌치 감성을 표현하고자 했다. 올리브 그린 색상을 중점적으로 사용해 세련된 가을의 느낌을 강조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오피신 제네랄의 2022 가을 시즌 여성복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 오피신 제네랄은 고급스러운 테일러링을 강조하기 위해 소재에 더욱 힘을 실었다. 캐시미어가 더해진 로로피아나 버진울을 주요 소재로 활용해 부드러우면서도 탄탄한 촉감을 내세웠다. 오피신 제네랄 로고가 들어간 하프 집업 스웨트셔츠와 스트라이프 셔츠뿐만 아니라 헤더 그레이 색상의 머플러 코트 등 국내 한정판 라인도 준비돼 있다.
현장에서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이 마련됐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가을 신제품을 대상으로 1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오피신 제네랄은 2012년 피에르 마에오가 설립한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클래식 프렌치 스타일을 추구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엄마 10대 박았어"..무면허 '강남 8중 추돌' 20대女, 사고 당시 CCTV '경악' [영상]
- '억'소리 나는 AI 인재 경쟁, "박사급 연구원 연봉이 11억"[AI 빅뱅 2.0시대 下]
- 청주 하천변서 60대 불에 타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 엉덩이 '여기'에 매력을 느낀다?…어떤 부위길래 [헬스톡]
- "X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아내 '오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