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리, 이승기 짝사랑 대변..'법대로 사랑하라' OST 참여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가수 조유리가 KBS 2TV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의 두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조유리가 부른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2 ‘내 마음을 느끼나요’ 음원이 13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2 '내 마음을 느끼나요'는 극중 김유리(이세영)를 향한 짝사랑을 오랜 시간 마음 속에 깊이 묻어온 김정호(이승기)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곁에서 위로가 되어주는 상대에게 전하는 노랫말이 진한 여운을 선사하며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인다.
또한 이 곡은 따뜻한 피아노와 쓸쓸한 감성의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가운데 후반부로 갈수록 점점 고조되는 편곡으로 듣는 이들의 감정을 자극한다. 조유리의 담담한 듯 호소력 짙은 음색이 더해지며 애틋함과 설렘이 공존하는 특별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2 '내 마음을 느끼나요 '에는 ‘이태원 클라쓰’, ‘스타트업’, ‘배가본드’ 등 다수 인기 드라마의 OST를 작업한 작곡가 바크와 정규창이 참여하여 인물들 간의 감정선을 대변하는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법대로 사랑하라’ OST에 참여한 조유리는 데뷔 싱글 �췍LASSY’, 미니앨범 ‘Op.22 Y-Waltz : in Major’ 등을 통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으며, 또한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미미쿠스’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4세대 대표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사진 = 웨이크원 제공]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