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올저축은행, 돈의 향기를 담은 '머니퍼퓸' 향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올저축은행이 디지털뱅크 Fi(파이)앱 출시를 기념해 돈의 향기를 담은 '머니퍼퓸' 향수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머니퍼퓸은 실제 돈의 향을 담은 향수로 지폐 성분 분석을 통해 우디향과 시트러스향 어우러진 새 지폐의 향기를 구현했다.
머니퍼퓸은 한정판 비매품으로 다음달 7일까지 파이앱에서 '머니퍼퓸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해 받을 수 있다.
다올저축은행은 이와 함께 파이앱에서 'Fi 매일 정기적금'을 특별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다올저축은행이 디지털뱅크 Fi(파이)앱 출시를 기념해 돈의 향기를 담은 '머니퍼퓸' 향수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머니퍼퓸은 실제 돈의 향을 담은 향수로 지폐 성분 분석을 통해 우디향과 시트러스향 어우러진 새 지폐의 향기를 구현했다. 향전문 브랜드 수향이 개발을 맡았다.
머니퍼퓸은 한정판 비매품으로 다음달 7일까지 파이앱에서 '머니퍼퓸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해 받을 수 있다. 30일부터 4일간 코엑스 파르나스몰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미니퍼품을 체험해 볼 수도 있다.
다올저축은행은 이와 함께 파이앱에서 'Fi 매일 정기적금'을 특별 판매한다. 이 상품은 5000원부터 5만원까지 일단위로 입금할 수 있는 정액적립식 적금으로 가입기간 100일(100회차)에 연 7%, 150일(150회차)에 연 9%의 금리를 제공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엄마 10대 박았어"..무면허 '강남 8중 추돌' 20대女, 사고 당시 CCTV '경악' [영상]
- '억'소리 나는 AI 인재 경쟁, "박사급 연구원 연봉이 11억"[AI 빅뱅 2.0시대 下]
- 청주 하천변서 60대 불에 타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 엉덩이 '여기'에 매력을 느낀다?…어떤 부위길래 [헬스톡]
- "X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아내 '오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