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 연준, 생일 맞아 '모아'의 특별한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12일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에서 광고 중인 연준 생일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연준의 팬들은 지난 7월 15일 오픈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연준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준아 생일 축하해"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12일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에서 광고 중인 연준 생일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연준의 팬들은 지난 7월 15일 오픈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광고는 12일부터 오는 18일까지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 서울 강남구 강남 CGV 디지털 포스터에서 진행된다.
연준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댓글로 "우리 소중한 연준이 태어나줘서 정말 고마워", "MOA를 아껴주는 멤버애 넘치는 연준" 등의 글을 전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전광판 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면 '스페셜 애즈'를, 영상을 제작할 수 없다면 '글로벌 애즈'로 신청하면 된다.
nara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BTS)‧NCT DREAM, '2022더팩트뮤직어워즈(TMA)' 최종 합류
- [탐사이다]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8세 아이 '참사', 그날의 진실은?
- 이재명 '사법 리스크' 현실화…민주당, '尹·김건희 때리기' 골몰
- 1380원 돌파한 원·달러 환율…어디까지 오를까
- 포스트 권성동…'尹心' 훔칠 차기 원내대표는 누구?
- '우영우' 강기영, 데뷔 14년 차에 만난 '이상한 작품' [인터뷰]
- 오늘부터 수시 원서접수…지원카드 6장 활용법
- 예열은 끝났다... 하반기 '진짜 메타버스'가 뜬다
- "서정진 책임져야"…셀트리온 3사 합병 부진·주가 하락에 주주 불만 폭발
- 나경원 "'이준석 가처분 심사' 법원, 지극히 정치적"